남편과 아내를 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는 존재는 아내와 남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남편과 아내를 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는 존재는 아내와 남편

『이렇게 귀하신 참부모님을 지구성을 주고도 살 수 없고, 그리고 영계와 육계를 팔아서도 못 사는 그런 귀한 분이다 하는 것을 우리가 이해해야 합니다. 사랑의 하나님이 무엇이냐 하면, 사랑…』

남자 혼자서는, 영원히 혼자 있어 가지고는 사랑을 몰라요. 여자를 사랑할 수 있는 주인이 되는 것은 남자 자기가 만들 수 없어요. 여자가 그렇게 만들어 줘야 돼요. 남자를 여자 사랑할 수 있는 주인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남자가 아니고 여자예요. 또 여자를 남편 사랑할 수 있는 주인으로 만들어 주는 게 누구냐 하면, 여자가 아니라 남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왜 사랑이 필요하냐? 하나님이 사랑의 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뭐냐? 아들딸의 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아들딸이 있어야 됩니다. 아들딸이 없어 가지고는 부모가 될 수 있는 주인 자리가 없어요. 사랑은 상대가 주인을 만들어 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 홀로는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없으니 아들딸을 통해서 아들딸의 부모의 자격을, 부모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찾게 되는 것입니다. 아들딸이 없으면 하나님도 아들딸을 사랑할 수 있는 주인 자리에 못 섭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이렇듯 사랑은 어디서부터 찾느냐 하면, 상대로 말미암아 찾게 되어 있습니다. 자기 혼자 영원히 있어 가지고는 사랑을 못 찾아요. 상대가 절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사랑할 수 있는 아들딸이라는 상대를 가짐으로 말미암아 아들딸을 사랑할 수 있는 주인이 되는 거예요. 부모가 될 수 있는 거예요. 또 자식은 부모가 계심으로 말미암아 부모를 사랑할 수 있는 자식이 되는 거예요. 사랑의 주인 만들어 주는 것은 상대로부터 시작하는 것이지, 자기로부터 시작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자 혼자 암만 있더라도 사랑을 못 찾아요. 남자가 있어야 찾아요. 남자가 아무리 잘났더라도 여자가 없어서는 사랑을 못 찾습니다. 왜 그러냐? 남자는 볼록뿐이지 오목이 없어요. 콘벡스(convex;볼록)니 콘케이브(concave;오목)가 없다구요. 여자는 콘케이브가 되어 있지만 콘벡스가 없어요.

아무리 하더라도, 남자 여자가 반쪽인데 남자 자체가 볼록만 있어 가지고는 사랑을 영원히 못 찾아요. 오목이 있어야 돼요. 오목이 있음으로 말미암아 사랑을 찾는 거예요. 오목 된 여자가 볼록이 없으면 사랑을 못 찾아요. 그렇기 때문에 상대 관계를 서로서로 필요로 하는 것은 사랑의 주인이 되기 위한, 사랑을 찾기 위한 거라구요.

여자가 태어나고 남자가 태어난 것은 무엇 때문이냐? 볼록이 태어난 것은 절대로 오목이 필요하기 때문이라는 거예요. 오목이 태어난 것은 절대로 볼록이 필요하기 때문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서로 부정하게 된다면 사랑의 주인은 영원히 될 수 없습니다. 이혼이라는 말이 있을 수 없어요. 이혼은 여자를 사랑하고 남편을 사랑하기 시작했던 사람이 주인 만든 것을 파탄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인간 가치의 사랑의 전통이 근본적으로 깨져 나가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에게 절대 필요한 것이 여자예요. 여자에게 절대 필요한 것은 남자입니다. 왜? 절반, 반 쪼가리밖에 안 돼요. 볼록이 있으면 오목이 있어서 합해 가지고 하나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을 갖지 못하면 남자의 생겨난 기관, 여자의 생겨난 기관이 완성될 수 없습니다.

이걸 부정하는 것이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이에요. 이건 똥개 같은 파괴 분자예요. 앞으로 이 통일원리를 배워 가지고 전부 깨뜨려 버려야 된다구요. 미국에서는 스텝파더(stepfather;의붓아버지), 스텝마더(stepmother;의붓어머니)가 열이 넘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세상에! 똥걸레보다 나쁜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