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국경선을 없애기 위해서는 하나님과 하늘나라를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수많은 국경선을 없애기 위해서는 하나님과 하늘나라를 알아야

미국이 2억4천만 국민이 있지만 2억4천만이 다 달라요. 전부 다 국경이에요. 어떻게 하나 만들겠어요? 그걸 하나 만들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을 알아야 됩니다. 그 다음엔 사탄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을 알게 되면 그 반대는 사탄이니 사탄은 자동적으로 알게 되어 있어요. 또 하늘나라를 알게 되면 이 세상이 좋은지 나쁜지 자동적으로 알게 되어 있어요.

문제는 하나님을 확실히 알아야 되고, 둘째는 뭐라구요? 하늘나라를 확실히 알아야 돼요. 그래서 하늘나라를 모르는 사람들은 성약시대에 살 수 없어요, 앞으로.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은 말도 못 해요.

지금까지 문제의 전체의 해결점은 하나님을 아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몰라서 그런 거예요, 이게. 무신론, 신이 없다고 부정하는 것은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이에요. 공산주의니 인본주의니 그래요. 인본주의도 신이 죽었다고 하고 있어요. 여기 하버드대의 신학, 디비니티 스쿨에서도 신이 죽었다고 하고, 그런 신학을 논하고 있다 이거예요. 그건 하나님을 몰라서 그래요.

하나님이 시퍼렇게 살아 있는데, 졸지도 않고 눈뜨고 있는데 죽었다고 하는 그것이 악마지요. 가정 근본을 부정시키기 위한 대 사탄이에요. 대 악마라는 거예요, 악마. 그 악마를 하나님이 제거시켜야 할 텐데, 하나님이 타락시키지 않았어요. 인간이 죄를 지었으니 인간이 형을 받아 가지고 복역을 통해서 그걸 취소해야 되는 거예요. 인간이 잘못했으니 인간이 해결해야 되기 때문에 하나님이 가르쳐 줄 수 없어요. 여러분이 영계에 들어가더라도 하나님이 안 가르쳐 줘요. 끝까지 안 가르쳐 줘요.

가르쳐 준다면 아담 해와 때부터 가르쳐 주지요. 안 그래요? 그때 가르쳐 주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도 가르쳐 줄 수 없어요. 핏줄이 달라요, 핏줄이. 동네방네 수많은 핏줄이 다른 아이들을 데려다가 마음대로 가르치고 때리고 할 수 없어요.

핏줄, 이게 문제예요. 무엇이 문제냐 하면 핏줄이 문제예요. 핏줄이 다르니까, 흑인이니 백인이니 핏줄이 다르다고 야단이거든. 앵글로색슨 워스프(WASP)주의하고 말이에요, 딴 민족하고 다르다고 해 가지고 핏줄을 절대시하는 거예요. 그거 하나님의 핏줄이 아니에요. 타락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핏줄이 아니에요. 핏줄이 문제예요.

사랑이 동해 가지고 어머니 몸뚱이, 아버지 몸뚱이를 하나 만드는 거예요. 사랑이 없으면 남자 여자의 오목 볼록을 하나 만들 수 있는 힘이 있어요, 없어요? 남자도 18세만 된다면 말이에요, 그 눈길이 자기 어머니 아버지도 있고 여자들이 자기 동네에 많지만 근친 여자에게는 안 가요. 관심을 안 가져요. 딴 여자에 대해서, 딴 부락에 있는 여자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거예요. 그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