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를 몰라서는 통일교회가 한 발자국도 갈 수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영계를 몰라서는 통일교회가 한 발자국도 갈 수 없다

여기, 곽정환부터 황선조, 영계에 관심 있어?「예.」요즘 청평에 대한 관심 있어?「예.」가정국장 왔나?「청평에 있습니다.」앞으로 모든 교육은 청평에 맡겨야 되겠다구.「예.」제3자가 와서 이래라 저래라 하면 모가지를 쳐 버리라구.

거기에는 선생님의 형님으로부터, 어머니로부터, 대모님으로부터 선생님의 제일 가까운 일족을 중심삼고 영계 전체가 하나의 표준 자리에서 운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이러고 저러고 영계에 한 집단으로 생각하면 안 된다구요.

선생님의 아들딸, 지상에 와서 왔다갔던 4남매가 저나라에 가서 청평을 중심삼고 움직이고 앞으로 선생님의 가정적 기반이 청평과 연결되는 거예요. 세계 모든 축복받은 가정이 청평과 연결해야 됩니다.

이번에도 축복가정들을 재축복해 주는 것은 3시대, 아담시대?예수시대?재림시대 3시대를 탕감복귀하는 거예요. 3시대에 여자들이 아담을 죽인 거예요. 아무것도 모르는 간나 자식들은 ‘자르딘 40일수련을 받았는데 이게 또 뭐야?’ 한다는데, 40일수련이 뭔지 알아요, 그게? 나라를 연결시키는 거예요, 남북을. 축복가정들은 남쪽 나라에 인연을 못 가졌어요. 북쪽 먼저 했으나 남쪽 나라에 가지 못했어요. 통합을 못 했다는 것입니다. 그래, 영계도 반쪼가리나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전부가 입적하면 누구부터 입적하느냐? 여러분, 축복가정 남자가 들어갈 수 없어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재차 여자들이 전부 다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타락했던 모든 인연의 허울을 벗어야 됩니다. 역사와 더불어,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3시대의 여자들이 남편을 죽인 것과 마찬가지예요.

기독교는 신부의 종교인데, 부모님을 추방해 버린 거예요, 40년 동안, 40년 간에 가정을 잃어버린 인류의 조상이 역사시대에 하나의 심적, 내적 세계와 외적 세계, 섭리시대와 섭리의 완성시대를 넘어선 그 내용을 합해 가지고 이것을 탕감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고는 벗어날 길이 없어요. 그러니 영계를 몰라 가지고는 통일교회가 한 발자국도 갈 수 없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돼요. 누구도 모르는 얘기를 해봐야 미치광이 취급하니까, 얘기를 안 했을 뿐이지요. 이제는 그런 때가 지났어요. 공개해 버리는 것입니다.

곽정환이 미국에서 얘기한 것 알아?「예.」4대 성인을 중심삼고 33퍼센트 이상 축복의 특혜를 주는 것입니다. 완성시대는 하나님이 주관하는 시대예요. 완성 시대권을 중심삼고 이 성인들 중심삼고 불교, 유교, 회교, 기독교를 잘 믿던 사람들, 선한 영계에 가 있는 사람들의 33퍼센트를 무조건 축복해 주라고 그랬어요. 이 때가 왔기 때문에.

축복받은 그 사람들이 자기 종파를 중심삼고 석가모니면 석가모니를 중심삼고…. 예수는 아벨의 새끼예요. 그것이 지금까지 커 가지고 장자가 되는 것입니다. 장자라면 부모의 새끼예요. 장자권을 복귀하지 않으면 부모 편이 될 수 없어요. 장자권 복귀노정이 지금까지의 인류 역사예요. 가인 아벨 싸움, 투쟁의 역사였어요. 그래서 이걸 바꿔치는 놀음을 하지 않고는 부모의 자리에 돌아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돌아가는 것은 탕감복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