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평화 기금을 마련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유엔 평화 기금을 마련해야

이제 여러분이 선생님을 진정으로 모시려고 할 때는 선생님 모실 수 있는 시대가 지나가는 것입니다. 내가 원치 않아요. 내가 모심을 받기보다도 내가 이제 가정, 일족 중심삼고, 문씨 종족의 축복받은 가정들을 다 재정비해야 돼요. 입적이에요, 입적. 알겠어요? 나라야 가든 말든…. 이번에 내가 유엔의 토지로 마련한 것이 120만 헥타르예요. 예수님은 나라를 갖지 못했어요. 이스라엘 나라가 120만 헥타르도 안 돼요. 강원도만 해요, 강원도.

그러니 그 이상의 땅을 전부 다 유엔의, 나라의 기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주권도 선생님이 가지고 있고, 백성도 갖고 있어요, 축복가정. 땅이 없어요. 땅을 갖다 붙여놓았기 때문에…. 북한 남한이 싸우겠으면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잘라 버려 가지고 소련과 중국과 미국과 일본, 선진국들을 사람 취급 안 하는 거예요. 천대해 버리는 거예요. 이런 내용을 제껴야 된다구요.

그래서 그 준비를 위해서 소련과 중국과 미국과 일본, 12개국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2차대전의 원흉들, 8개국을 중심삼고…. 2차대전 이후에는 패전국이 전승국에게 변상금을 물지 않았어요. 그러니 변상을 다시 하게 해서, 하나님의 섭리를 파탄 나게 한 것을 갖다 메워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변상을 받아야 할 사람은 받아야 되고, 받아 가지고는 어떻게 해요? 받아 가지고 인류를 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거 내가 전부 도와 가지고 인류를 살리는 해방적인 기금으로 쓰겠다는 거예요, 평화 기금.

그래 가지고 주동문, 평화 기금을 모아야 된다고 여러 번 얘기했지?「예.」그래, 그거 생각해 봤어?「예.」이제는 칼을 뽑아서 이것을 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없으면 내가 워싱턴에 가서 살 거예요. 임자들만 믿고 하는 사람이 아니에요. 임자들 없이 하늘땅과 사탄세계를 정비했습니다. 세상의 나라에 여러분 자신의 위신을 세워야 되는데, 위신을 세울 것이 뭐가 있어요?

그래, 여러분이 말 안 들으면 내가 선두에 서는 거예요. 언제든지 할 수 있다구요. 지금같이 해서는 곤란하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적당히 지나가지를 못해요. 이렇게 하면 앉아서 벌써 어디인지 알아요. 그런 무엇이 때문에 지금 싸움판에서 망하지 않고 이만큼 올라온 것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 같지요? 선생님이 아무것도 모른 사람 같잖아요? 뭐 이렇다, 저렇다 아무 말 안 하지요? 전부 다 선언해 가지고 일을 벌려놓고 다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선생님이 간 길을 누가 따라오지 못하는 것입니다. 언제나 고속도로가 열려 있다는 거예요. 여러분만이, 부모님을 자기 아버지라고,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하는 사람만이 따라올 수 있는 것입니다. 핏줄이 연결되지 않으면 부자지관계에 연결되지 않아요. 족속이 연결 안 돼요. 그래요?「예.」그거 알겠어요?「예.」사탄의 핏줄이 연결돼 더럽힌 과거의 문화, 더럽힌 그 자체를 청산해 버려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