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땅을 수습하는 방법은 위하는 방법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하늘땅을 수습하는 방법은 위하는 방법밖에 없어

탕감복귀를 완성해서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창조이상을 중심삼고 걸리지 아니하면 정착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8단계의 사랑문제, 국경철폐문제가 어제 읽은 내용이에요. 알겠어요?

국경철폐가 뭐라구요? 하나님이 상대로 말미암아 완성되는 것처럼, 상대가 사랑의 주인이 된다는 것인데, 하나님을 부부의 사랑을 할 수 있는 주인자리에 못 세웠어요. 그래 가지고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복중에 낳은 아기를 사랑 못 해봤어요. 해봤어요, 안 해봤어요?

유종관! 유종관의 아들딸이 하나님과 아담이 ‘타락하지 않은 복중에 밴 아기를 좋아하자!’ 할 수 있는 그런 아들딸 됐어? 아, 물어 보잖아. 성상적 형상적 전부 다 그래요. 형상적인 것인 여자고 성상적인 것은 남자예요. 복중에 있는 남자 아기, 여자 아기를 하나님의 사랑의 핏줄을 통해 가지고 같이 사랑할 수 있어야 돼. 육적 영적 두 세계에 부모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기가 돼야 된다는 거야. 그렇게 됐나, 안 됐나? 아, 물어 보잖아.「아직 못 됐습니다.」못 됐으면 어떻게 해? 못 됐는데도 천국 갈 수 있어? 그런 훈련을 해야돼요, 전부 다.

그래서 어머니 배, 어머니 무릎에 3년 동안 아기들이 있을 때 어머니와 아버지가 하나돼 있어야 됩니다. 그래서 젖 먹는 시대에서부터 밥 먹는 시대, 밥벌이를 해서 아버지가 먹여야 된다구요. 아버지가 수고해서 어머니까지도 벌어 먹여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벌어 먹여 주니까 아버지 말에 아들이나, 여편네가 절대복종해야 되는 것입니다.

신세를 지면서 입을 벌려 가지고 뭐라고 하면 혀를 빼고 입술을 떼어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법이 돼 있어요. 천도가 그렇게 돼 있어요. 아버지 노릇 못 해 가지고 무슨 사랑을 해요? 앞으로 아들딸이 어머니 아버지에게 권고할 때가 오는 것입니다. ‘부모님, 안 되겠습니다.’ 하고 부모를 격리시킬 수 있어요. 당연히 법이 있으면 법 가운데 맞지 않으면 법대로 치리해야 돼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허재비같이 이야기하지 말라구요. 8단계는 또 뭐예요? 복중시대, 유아시대, 형제시대, 사춘기시대인 약혼시대, 결혼시대, 어머님 시대, 할머니 시대, 여왕시대 아니에요? 8단계예요. 그런 모델, 사랑의 상대가 있어 가지고 하나님이 그런 모델의 주인 될 수 있는 자격 결정을 못 했다는 것입니다.

그래, 그런 내용을 중심삼은 교육이 없어요. 그러니까 천국이 자리를 못 잡은 것입니다. 끌려다니려니 비참하지요. 믿을 수 없는 이스라엘 민족이 세계로 유리고객하는데 그걸 따라다녀 가지고, 갈라진 그것을 타고 나와 가지고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기독교문화권도 얼마나 갈라졌어요?

이것을 통일교문화권을 중심삼고 전체를 수습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거 수습이 쉽겠어요, 어렵겠어요? 조그만 동네 하나도 수습하기 어려울 텐데, 하늘땅을 수습하는 것이 쉽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이제는 방법이 없어요. 위하는 길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위하는 거예요.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탕감법이 위하는 도리를 세우기 위한 것입니다. 탕감복귀가 뭐라고? 황선조!「위하는 도리를 세우는 것입니다.」위한 도리의 법을 세우는 거야. 법이 없어.

청평도 그런 법을 세우기 위한 것입니다. 청평도 자기 마음대로 못 해요. 이번에 지상은 부모님이 책임지고, 영계는 흥진군이 책임졌어요. 둘이 책임지고 이 일을 하는 거예요. 이걸 불도저로 밀어서 태평양에 갖다 쓸어 버릴 수 없어요. 책임지고 저나라에 가서 제2 보완적 조치를 해놓고 재교육할 수 있는 하나의 완충권을 만들어 놓고, 정비하는 입장에서 이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뭐 자기 마음대로 가고 싶은 곳, 안 가고 싶은 곳…. 이렇게 안 돼요. 몇 개월만 안 돼도 전부 다 보완하는 것입니다. 36가정이든 무엇이든, 자기 사정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