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와 종교를 하나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정치와 종교를 하나 만들어야

여기에 나온 여자들, 왜 아기를 못 낳았어요? 신랑이 없어요? 신랑이 있는데 못 낳았어요? 축복을 받고 아기를 못 낳은 사람은 여기에 있을 필요가 없어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축복 이후에 아기를 갖지 못한 가정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 2열로 서고 있습니다. (장두재 가정국장)」

*아들딸이 없는 사람들, 아들딸을 낳지 못한 사람들!「양자가 있는 경우에는 어떻게 됩니까?」양자는 안 돼.「양자는 없는 것과 마찬가지입니까?」응!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지금 줄을 서고 있는 분들은 축복 이후에 아기를 낳지 못한 부인들입니다. 일반 사람들은 들어가세요.」하나, 둘, 셋, 넷, 다섯…. *두 사람씩 줄을 서라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세다가 잊어버렸구만.「세라고 그랬습니다, 아버님.」그래? 거기 앉아요. 왜 이렇게 많아?

*일본 멤버들은 서른이 될 때까지 활동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가정생활을 못 한 사람들은 아들딸을 낳지 못했을 거라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가정국장!「예.」여기 일본 식구가 얼마고 한국 식구가 얼마고 구라파 식구가 얼마인지, 전부 다 평균 연령 해 가지고 아기 못 낳은 사람이 몇인지 통계를 내 줘. 아기가 없는 사람들 조사해 봐. 한국 사람, 일본 사람을 기준 해 가지고 구라파 사람이 평균 몇인지…. 그거 체크해 봐요. 아기를 낳지 않기 위해서 산아제한을 했는지, 그렇지 않았는데 못 낳았는지 체크해요.「234명 중에 한국 분만 손 들어 보세요.」그건 괜찮아, 나중에 해도 괜찮아.「예, 후에 하겠습니다.」그래, 후에 통계 내라구.

선생님 얼굴은 다 봤지요? 못생긴 할아버지 얼굴이니 뭐 정다울 것이 하나도 없다구요. 그래, 옛날에 축복받았을 때, 젊었을 때를 생각하면 안 돼요. 벌써 30년, 40년 이렇게 지나갔기 때문에 옛날 꽃다운 청춘들이 할머니가 되고 아주머니들이 다 됐다구요. 아들딸을 낳았으면 벌써 결혼시켜 가지고 손자들을 가진 아줌마들이 많을 거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다 모여 가지고 교육하니까 전부 다 늙었다는 표정을 하고 싶은 생각은 하나도 없는 모양이지? (웃음) 무슨 뭐 화장을 했는지, 장지에 가서 불을 살라 태우는 화장인지 모르겠다구요. 그런데 전부 다 얼굴을 보면 젊어요. 마음이 젊어서 그런지 젊은 얼굴들을 하고 있으니까 보기에 나쁘지 않다구요. (박수)

보라구요. 선생님이 원래는 여기에 오지 못할 것을 왔다구요. 상당히 바쁘다구요. 남미에 가야 할 것을 지금 임자들 때문에 왔는데, 한 이틀 있다 갈지도 모르지요. (박수) 가만히 있어요.

시간이 없다구요, 이제. 수련만 시키고 빨리 가면 좋겠어요, 여기에서 살면 좋겠어요?「사시면 좋겠습니다.」여러분은 가고?「아니오!」같이 살면 좋겠어요?「예!」(박수) 아, 가만히 있어요. 선생님하고 지옥이든 천국이든 같이 살면 좋겠다고 그렇게 결심하는 사람은 한번 크게 손 들어 봐요, 손.「저요!」그럼 이렇게 한번 해봐요. (박수) 정말이에요?「예!」일본 사람, 서양 사람, 미국 사람, 무슨 뭐 185개국 사람들이 전부 다 같이 모여 살 때가 온다구요.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지상에 있는 동안에…. 여러분 이게 뭐예요? 입적을 위한 특별 수련회라구요. 입적이 뭔지 알아요? 고향이 없는 인류예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고향을 잃어버리고 나라를 잃어버렸어요. 지금까지 하나님이 인정한 고향이 없고 하나님이 인정한 나라가 없어요. 그래, 종교는 지금까지 역사시대에 사탄세계의 정치 패들 앞에 많은 희생을 당해 왔어요. 이게 원수 원수가 됐는데, 종교하고 정치가 원수 됐던 것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