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결혼해서 자기 형제 이상 사랑할 수 있어야 천국이 벌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교차결혼해서 자기 형제 이상 사랑할 수 있어야 천국이 벌어져

하나님도 힘든 것입니다. 하나님도 선생님 뒤따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 하나님이 지금까지 영계에 못 오게 한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이 죽었다는 말도 맞는 거지요. 알겠어요?「예.」하나님이 얼마나 참부모가 나와 가지고 해방해 주기를 기다렸겠어요? 억천만세 창조이상이 참부모이상이라구요. 창조이상이잖아요? 사랑의 이상, 사랑의 가정, 사랑의 동산, 사랑의 천주를 만들려고 하던 것이 전부 다 깨져 나갔어요.

거짓 부모가 그렇게 만들었으니 인간 책임이라는 것입니다. 인간 조상이 잘못하면 후손이 탕감해야 되기 때문에 맨 막내와 같은 자리에서 거꾸로 뒤집어 박아 가지고 이렇게 교차되는 것을 철폐해 버려야 돼요. 이렇게 하나 못 돼요. 상대적으로 이래 가지고 오른쪽이 주체가 되고 왼쪽에 상대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여기에 모셔 가지고야 이것이 돌게 돼 있는 것입니다. 그래, 국경선 철폐예요.

악마를 추방하고 하나님 땅이 됐으니 하나님 중심삼고 뭘 할 것이냐? 가인 아벨 원수니, 성인하고 살인마하고 축복받은 것과 마찬가지로 일본하고 한국하고 국경선을 철폐하는 것입니다. 일본의 국경선을 전부 철폐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부터는 한국 사람, 한국 사람끼리 결혼 못 해요.

이번에 여자들에게 교육할 것은, 그런 것은 생각도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먼 나라, 국경선 백 개를 넘어서, 천 개를 넘어서, 만 개를 넘기 위한 하나님의 소원을 서로가 이루겠다고 해야 국경이 자꾸 없어지는 것입니다. 국경을 두고 원수시 하던 나라끼리 교차결혼해서 자기 형제 이상 사랑할 수 있어야 천국이 여기서 벌어지는 것입니다. 천국이 벌어진 데가 없습니다.

몸 마음을 중심삼고 몸뚱이가 마음을 거꾸로 끌고 있는데, 이걸 굴복시켜 가지고 하나되는 데서 천국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몸 마음의 투쟁 개념을 자기 일생에서 정리 못 하면 천국, 하나님하고 관계없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곽정환! 몸 마음 하나됐어?「아직 못 됐습니다.」몸 마음이…. 술, 알코올을 입에 댔더라도 안 먹는다면 안 먹는 것입니다. 무엇이든지 안 먹는다고 하면 안 먹는 거예요. 제일 문제가 사랑이에요. 사랑문제까지…. 안 한다면 안 하는 것입니다. 어떤 미인이 와서 유혹하더라도 말이에요. 그걸 지배 못 하게 되면 지옥은 언제나 따라다니는 것입니다.

그런 문제를 그냥 그대로 선생님이 다 용서해 줄 것 같아요? 용서가 없어요. 선생님 자신이 그런 훈련하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어머니를 라스베이거스로 안내했어요. 그 세계를 알아야 돼요. 저나라, 영계에 대해서도 전부 다 알아야 되고 말이에요. 그 세계에도 도리가 있습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