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가 온 목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메시아가 온 목적

메시아가 와 가지고는 뭘 할 것이냐 하면, 여자들을 해방시켜 줘야 돼요. 지금 그렇잖아요? 여성 운동이니 무엇이니 한다구요. 여자로 태어난 사람들은 ‘아이고, 남자로 태어나지 않고 왜 여자로 태어났나?’ 하며 탄식하고 사는 거예요. 여자로 태어났기 때문에 역사시대에 여자들이 사탄의 종 중의 종의 자리에서부터 신음해야 돼요. 이걸 놓아두게 되면 자기의 본연의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면 전부 다 도망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이 전부 다 모여 가지고 훈련받을 수 있는 곳이 종교라는 거예요, 종교. 종교라는 것은 ‘마루 종(宗)’ 자예요. 마루 되는 가르침을 가르쳐 주는 곳이 종교입니다. 마루 중의 마루가 뭐냐 하면 아버지예요. 아버지고 왕이에요. 아버지하고 왕하고 오빠입니다. 오빠하고 아버지하고 왕이에요. 이것이 마루 되는 가르침이에요. 알겠어요?

그러면 여자들은 뭐예요? 장자권 복귀, 그 다음에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인데, 장자권 복귀 때는 아들 하나만 들고 나와요. 부모도 둘이지요? 그 다음에 또 왕도 둘이지요? 장자권이라는 것은 뭐냐? 하나님 앞에 장자가 없었어요. 장자를 찾지 못하게 된다면 부모도 찾지 못하는 것이요, 나라도 찾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그러면 구원섭리 가운데서 하나님이 찾기 위한 것이 장자인데, 장자를 세우기 위한 섭리가 뭐냐 하면 메시아를 세우는 것입니다, 메시아. 메시아, 알겠어요? 메시아가 누구냐 하면, 참된 남자인 동시에 앞으로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 가지고 하나님 앞에 가정을 이루어 부모의 자리 출발, 그것이 커 가지고 왕권이 출발할 수 있는 대표자입니다. 그게 장자라구요, 장자.

그래, 장자권 복귀, 그 다음에는? 부모권 복귀, 그 다음에는?「왕권 복귀입니다.」왕권 복귀. 지금까지 장자가, 이 땅 위에서 승리한 사람이 없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는 나라도 없어요. 가정도 없고 나라도 없다는 거예요. 가정이 있어야 부모가 되지요?「예.」나라가 있어야 왕이 되지요? 그러면 장자를 길러 가지고 이스라엘 선민, 택한 선민권을 세워 놓고 장자를 보내 줘 가지고 장자가 결혼함으로 말미암아 선민 전체가 새로운 결혼식을 해야 되는 거예요.

결혼식을 하는데 무슨 결혼식이냐 하면, 핏줄을 연결시키는 결혼식이에요. 혈통이 잘못됐어요, 혈통이. 핏줄이 달라요. 이걸 알아야 돼요. 그 핏줄을 다시 연결시키기 위해 이스라엘 민족 가운데 메시아가 와 가지고, 장자로 와 가지고 아버지가 돼야 돼요. 아버지가 돼야 된다는 것입니다.

메시아가 온 목적이 뭐냐? 장자권을 복귀해 가지고 가정이 없고, 종족이 없고, 민족이 없고, 나라가 없는 이 세계에 가정과 종족?민족?나라를 가져야만 됩니다. 세계에 비로소 장자적 나라를 만들어야만 사탄세계를 굴복시킨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