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사탄의 싸움 와중에서 핍박받아 나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하늘과 사탄의 싸움 와중에서 핍박받아 나왔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와중에서 제일 핍박을 많이 받은 사람이 문 총재입니다. 알겠어요? 대한민국에 국토가 생겨나 가지고 주권을 찾은 그 날부터 8대 정권이 문 총재를 죽이려고 했습니다. 없애려고 했어요. 알겠어요? 부모님의 전통, 천지의 전통의 도를 이어받을 수 있는 상속적 기반이 돼 있으니, 사탄이 요술 판을 만들어 가지고 최후에 세계를 총합해 가지고 ‘총공격! 대표자 레버런 문 하나를 때려잡으면 모든 것이 다 깨져 나간다.’ 해 가지고 레버런 문 몰아잡기 운동을 했어요. 여우 몰이, 늑대 몰이, 사자 몰이, 호랑이 몰이를 하는데, 몰이 중에 제일 무서운 몰이를 당한 사람이 레버런 문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개인적으로 세계 역사에 없는 기록적인 반대를 받았고, 가정 전체가 합해 가지고 반대를 받았어요. 축복가정들이 말하기를 ‘참부모는 레버런 문이다. 우리 부모는 가짜 부모다.’ 하니까, 가짜 부모가 낳은 아들딸을 참부모라는 사람이 도둑놈같이 나타나 가지고 다 빼앗아 가니까 ‘아들딸을 잡아다가 노예로 팔아먹는다.’ 하는 등 별의별 소문이 다 났어요. 그러니까 부모라는 작자들이 깃발 들고 나와 가지고 ‘우리 아들들딸 팔아먹는 원수를 때려잡자!’ 해 가지고 싸우는 것입니다.

그래, 일본 같은 나라는 대표적 해와국가가 되겠으니, 사탄이 그걸 알고 일본 나라에서 끝까지 통일교회 축복가정을 납치하는 놀음을 한 것입니다. 4천 명 이상을 납치해 버렸어요. 기록이에요. 그래도 일본에 있는 통일교회 교인들이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따라갔어요, 끝까지 반대하고 선생님을 따라갔어요?「선생님을 따라갔습니다.」끝까지? (박수)

세계의 통일교회 여자들 가운데 선생님을 제일 못 살게 그리워하는 여자들이 어디 여자예요? 일본 여자들! 무슨 원수예요? 사탄이 달라붙어 가지고 뜯어먹으려고 하는 거예요, 통째로. 알겠어요? 일본 나라는 세계적으로 ‘여자 중에 제일 좋은 여자가 일본 여자다.’ 그래요. 거지들도 돈만 주면 사랑할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

피난민도 돈만 주면 가정에 들어가서 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나라가 일본이에요. 일본 여자들이 잘나서 일본 여자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에요. 밤에 가서 밤중에 한푼만 줘도 문 열고 남편같이 사랑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천사장들은 ‘세계에서 제일 좋은 여자는 일본 여자밖에 없다.’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