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니까 일본 여자를 여왕으로 만들어 주려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니까 일본 여자를 여왕으로 만들어 주려는 것

일본 여자는 뭐라구요? 세계 제일이에요, 꼴찌예요? 꼴찌예요, 제일이에요? 누구든지 돈만 주면 살 수 있는 기반을 가질 수 있는 일본이에요. 일본 여자들은 그렇다구요.

아시아에서 국제결혼의 문을 연 것이 일본 여자들입니다. 알겠어요? 미군들 심부름하면서 첩 노릇을 하고, 새끼들을 낳아 가지고 팔아먹은 것입니다. 자기 남편에게 아기를 낳아 주고 돈 받고 말이에요, 전부 다 이런 놀음을 한 것입니다. 그것이 일본 여자라구요. 그거 잘했어요, 못했어요?

요즘에는 백인들이 ‘일본 여자를 싫어한다. 끝까지 가지 못하고 중간에 내버리니까 흑인들이 좋다.’ 이러고 있어요. 흑인들하고 사는 사람은 일본 사람 안 해준다구요. 그러니까 그러한 폐단이 심각하기 때문에, 선생님이 일본 사람들은 세계가 제일 싫어하는 원수이기 때문에 제일 싫어하는 나라 사람하고 결혼해 주는 것입니다.

일본 여자들을 제일 싫어하는 것이 한국 남자들이에요. 한국이에요. 어디에 가서, 사창가에 가서도 일본 여자는 돈 주고 대하지 않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한국 사람이에요. 왕초 될 수 있는 통일교회 문 선생이 일본 여자를 할 수 없이, 영국이 어머니 노릇을 못 함으로 말미암아 대가리를 사탄이 쥐었으니 꽁지 된, 맨 밑에서 냄새 피우는 그것을…. 꽁지는 언제든지 방귀 냄새, 똥이 붙어 가지고 구린내가 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런 꽁지 같은 구린내가 나는 일본 여자들을 어머님 대신 택해 세워 주지 않을 수 없는 불쌍한 사람이 참부모였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항문에 제일 가까운 귀중한 물건이 뭐예요? 생식기 아니에요, 생식기? 그거 맞아요? 똥구멍을 사랑하겠다는 패들이 호모예요. 그거 알아요? 여자들은 똥구멍으로 못 하니까 남자 생식기, 남자의 가짜 기관을 가지고 여자가 그런 대용하는 놀음을 하는 것이 레즈비언이에요. 그거 알아요?

볼록은 오목과 맞추게 돼 있어요. 그런데 볼록 볼록끼리 결혼해? 세상에! 똥개새끼들도 그 놀음을 안 하고 하루밖에 살지 않는 곤충도 그 놀음을 안 하는데, 만물의 영장이란 이 물건들이 그런 놀음을 했으니, 사람 자격이 곤충, 개미새끼, 똥벌레보다 못한 자리에 떨어진 것입니다. 그거 맞아요, 안 맞아요?

일본 간나들! 일본 여자가 아니에요. 일본 간나예요. 간나가 무엇인지 알아요? 갔나, 왔나? 오는 줄 알았더니 언제 갔어요, 벌써. 기생을 좋아하는 것이 일본 사람들이에요. 기생은 변하지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 나라에서는 명문가의 외딸이 총리의 첩, 장관의 첩으로 가더라도 자랑하고 있어요. 세상에 그런 나라가 어디에 있어요? 도의적인 면에서 그런 것은 국물도 없이 땅에 떨어지는 거예요.

이것을 전부 다 여왕으로 만들자는 것입니다. 여왕을 만들고, 여왕의 어머니를 만들고, 여왕의 할머니를 만들고, 여왕의 왕을 만들자는 거예요. 그 문 안에서 나라를 대표한 어머니로 만들고, 여왕을 만들고, 자기 아내를 천하의 여성을 대표한 아내로 만들고, 자기 딸을 천하를 대표한 백성 이상의 귀한 여자로 만들겠다는 거지요.

통일교회 문 선생이 그렇게 생각하니 비참해요, 훌륭해요?「훌륭합니다.」뭐라구요?「릿파데아이마스(りっぱであいます:훌륭합니다).」릿파(りっぱ:훌륭함)는 한국 말로 하면 ‘잎 봐라’예요. 잎사귀를 보라고 하는 것은 잎사귀밖에 안 돼요. (웃음) 왜 웃어요? 잎사귀를 가져 봤자 거기에 꽃이 피어요, 열매가 맺혀요, 가지가 생겨요? 릿파가 뭐예요, 릿파? 그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가지도 안 생기고 꽃도 안 피어요. 거기에 열매가 있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