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붙여진 존재이니 한국 말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접붙여진 존재이니 한국 말을 해야

한국 여자들은 어때요? 귀머거리 여자들이 왜 이렇게 많은고? (웃음) 사랑을 한 자리에서 두 남자가 했기 때문에 이렇게 되었다 그 말이에요. 첫번 남자는 한국 남자고 두 번째는 일본 남자인데, 쌍둥이를 낳다 보니 씨가 둘 되었으니 이렇게 말도 달라질 수 있게 됐다! 노멘이에요, 아멘이에요?「아멘!」그렇게밖에 생각할 수 없어요. 영국 놈은 또 사랑하는 데 세 번째니까 세 번째 사랑이 같이해 가지고 씨를 한꺼번에 퍼부었어요. (웃음) 그러니까 다 그렇게….

그것이 사랑의 도리를 통해서 태어난 아들딸이 될 수 없으니 이것을 본보기로 만들든지 어찌하든지 하기 위해 처음 남편 씨로 갖다 접붙여 가지고 ‘하나의 아버지시다.’ 이래야 됩니다. 그래서 할 수 없이 저걸 개조하든가 뜯어 붙이든가 해서 그렇게 접붙일 수밖에 없는 결과이기 때문에, 접붙여 놓은 물건은 영어를 해야 되겠어요, 한국어를 해야 되겠어요? 접붙여진 일본 간나들도 일본 말 해야 되겠어요, 한국 말 해야 되겠어요?「한국 말 해야 됩니다.」

서양 멤버들, 어디 갔어? 한국 말 해야 되겠어요, 영어 해야 되겠어요? 영어 하겠다면, 전부 다 도둑놈 아버지 자리에서 혹 놀음 해 가지고 태어났다는 원한을 알아야 돼요. 그러면 실감이 날 거라구요.

죽기 전에 한국 말 해야 되겠어요, 못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죽기 전에 한국 사람 옷을 입고, 새파란 눈, 까만 눈, 다들 안경을 쓰고, 전부 다 가발을 쓰더라도 검정 머리를 해 가지고 3년 이상 살아 보겠다고 생각해야 된다구요. 기분 좋아요, 나빠요?「기분 좋습니다.」장자의 핏줄을 받은 사랑이에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