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조상숭배를 해 나오는 것을 파탄시키기 위한 사탄의 행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한국이 조상숭배를 해 나오는 것을 파탄시키기 위한 사탄의 행동

서양 같은 데는 종적인 이념이 없어요. 전부 다 쌍쌍제도만이에요. 그러나 동양은 쌍쌍제도보다도 조상을 숭배하고 종적인 천리를 중요시해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의 성인들은 동양에서만 나왔습니다. 알겠어요? 4대 성인이 다 동양에서 나온 것입니다. 문 총재도 그렇지요. 문 총재가 서양에서 나왔어요, 동양에서 나왔어요?「동양에서요.」동양에서 나왔지요.

동양이 그렇게 돼 있어요. 조상을 숭배하는 것입니다. 역사를 통해 조상을 숭배하는 데 제일 엄청난 기록을 가진 민족은 한국 민족입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돌아가게 되면 3년상이라는 것을 중심삼고 옷도 갈아입지 못하고 목욕도 하지 못하는 죄인 중의 죄인, 태양 빛을 바라볼 수 없고, 공기를 마실 수 없고, 먹고 사는 것도 정상적인 사람의 생활을 할 수 없습니다. 거지 중의 거지요, 사람 중의 탈락된 사람으로 희망이 없는 자리에서 3년상을 벗어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조상을 숭배한 민족은 한국 민족밖에 없습니다. 알겠어요?

그런데 기독교가 들어와 가지고 ‘조상숭배 철폐!’를 주장한 것입니다. 조상숭배 철폐를 안 했으면 한국이 갈라지지 않아요. 기독교가 들어와 가지고 민주세계의 깃발을 꽂음과 동시에 공산세계가, 반대의 세계가 들어와 가지고 격돌한 거예요.

헬레니즘과 헤브라이즘을 중심삼은 종교권과 인본주의사상이 대치해 가지고 싸운 경계선이 삼팔선이에요. 북쪽은 소련을 위주로 하고 남쪽은 미국을 위주로 해서 대치하게 된 것입니다. 유신 유물의 대치 관계가 된 이것이 뭐냐 하면, 하나님과 사탄이 땅을 빼앗기 위한 것이요, 나라 빼앗기 위한 노릇이요, 역사를 빼앗기 위한 것입니다.

이 싸움이 한국에서 벌어질 수밖에 없는 것은 조상을 보다 위한 나라였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 땅에 조상을 위하는 왕초의 깃발을 꽂으니까 사탄은 이것을 파탄시키는 것입니다. 조상 전체, 제일 귀한 것을 파탄시키는 것입니다. 가정제도를 파탄시키고, 부자지관계를 파탄시키려고 하는 것입니다. 부자일신이에요. 한 몸이 된 것을 파탄시키려고 하는 거예요. 부자일신 파탄, 부부일신 파탄, 그 다음에는 형제일신 파탄, 전부 다 파탄시켜 가지고 망조로 내갈기겠다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결국 한국에서 사상적 혼란이 벌어져 가지고, 지금 한국 사람이 제일 악다리가 돼 있어요. 제일 악한 사람도 한국 사람이요, 종교세계의 왕초도 한국에 있습니다. 종교세계의 사탄 왕초도 한국에 있어요. 남자 여자의 인신매매도 많아요. 여자만 인신매매하는 줄 알았더니 남자까지 인신매매하는 세계적인 기록을 갖고 있는 나라가 한국이에요. 알겠어요?

이 두 세계가 혼란해서 어떻게 가려 갈 수 없게끔 지진이 나 가지고 야단이 벌어져 있습니다. 그래 가지고 중심이 없으면 집이 무너지고 땅이 요동쳐 가지고 나중에는 전부 다 쓰러질 수밖에 없는 혼란의 와중에서 신음하고 있는 현상이 벌어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