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가 상대를 부정하는 것은 우주 존속권을 파탄시키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가 상대를 부정하는 것은 우주 존속권을 파탄시키는 것

또 남자에게 제일 좋은 게 뭐예요? 그거지요? 그것이 뭐예요? 오목이에요, 볼록이에요?「오목입니다.」볼록을 가져서 뭘 해요? 그것이 없으면 세상만사가 다 없어져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오목 볼록을 맞추는 놀음이 없게 되면 세상에 한 사람도 있다, 없다? 없다, 있다?「없다!」

수억이 있더라도 오늘 이 시간부터 오목은 오목만으로, 볼록은 볼록만으로 있어서 오목 볼록을 하나 만드는 놀음이 절대 없어졌다 할 때 거기서부터…. 세상의 전쟁 역사를 가지고 사람을 죽이려고 할 것 없어요. 한 1세기만 가면 사람들이 다 있어져요, 없어져요?「없어집니다.」그게 없어지는 것이 원자탄 수소탄을 계속적으로 떨어뜨려 가지고 만 우주의 물건을 없애는 것보다도 깨끗하게 없어져요. 그 얼마나 무서워요? 그 기관을 잘못 써서 뒤집어 박게 되면 천하가 다 멸망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남자가 여자를 부정하는 것은, 여자가 남자를 부정하는 것은 우주 생존 존속권을 파탄시키기 위한 년이요, 쌍놈이 되는 것이다 이거예요. 그거 맞아요, 안 맞아요?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왕도 아내는 양손을 붙들고, 왕은 왕비를 붙들 데가 있어요? 여자는 양손을 붙들고 남자는 뭘 붙들어요? 젖도 붙들 수 있겠지. (웃으심) 남자가 좋아하는 게 뭐예요? 입 맞추고, 그 다음에는 젖 맞추고, 그것 맞추는 거예요. 3단계 일체가 되는 거예요.

이거 내가 이런 얘기를 하면…. 이런 말은 교주로서 내가 처음으로 기록을 깨고 있어요. (웃음) 그거 웃지 말고 가만히 생각해 봐요. 하룻밤을 생각해도, ‘부정할 게 뭐냐?’ 하고 십년을 생각해도 ‘응응!’ 하고, 한 백년 살고 영계에 가더라도 ‘어 그렇구만!’ 헉헉 하며 좋아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