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하고 사랑하는 것은 생명의 근원과 통하기 위한 작용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키스하고 사랑하는 것은 생명의 근원과 통하기 위한 작용

그 다음에 입 맞출 때…. 이런 얘기를 결혼하지 않은 사람은 듣기 싫으면 귀를 막아도 괜찮아요. (웃음) 결혼한 사람은 귀를 더 열고, 눈을 더 크게 뜨고, 오관을 더 크게 열고, 동남풍이 한꺼번에 불어닥치더라도 여기 저기 재까닥 재까닥 열어제칠 수 있는 문을 열고 준비하고 들어도 괜찮아요. 알겠어요?

입 맞출 때 입술을 맞추어요, 혀를 맞추어요? (웃음) 웃지 말라구요. 여러분은 남편이 입술만 쪽 하면 좋아요, 남편이 자기 잇몸으로부터 이빨까지 혀로 소제하는 게 좋아요? (웃음) 키스를 그렇게 한번 해보라구요, 기분이 나쁜가. 혀를 그렇게 하면 여자는 무엇을 빨아야 돼요? 혀를 빠는 것이 진짜 맛이 좋다는 말이 있는데 나도 배우려고 하는 것입니다. (웃음) 말을 이렇게 해서, 내가 말을 했으니까 그렇게 살아야 할 테니까 그래요.

여자는 주면서 받게 되어 있는데, 남자는 대신 받을 것이 뭐예요? 그거 생각해야 돼요. 젖을 만지면서 사랑해요? 키스하면서 사랑하지.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가짜 사랑이에요. 여자는 아래에서 받고 위에서 주고, 남자는 아래에서 주고 위로 받는 거예요. 그래야 될 것 아니에요? 알겠어요?「예.」

여자들이 왜 입술을 중요시하느냐? 그거 왜 중요시해요? 사랑이 찾아 들어올 수 있는 깊은 골짜기 길을 열어 줘서 온 내장과 생명의 근원과 통하기 위한 작용을 하기 때문이에요. 생식 작용도 생명의 근원과 통하고, 사랑의 키스하는 것도 그래요.

그래서 남자들은 전부 그렇잖아요? 남자들은 여자를 만나게 되면 궁둥이부터 만지고, 그래 가지고 아무 반작용이 없으면 가슴을 만지는 거예요. 남자들이 그래요. 그런 경험이 없다면 여자 축에 못 들어가는 여자들이에요.

남자의 생리는 뭐냐? 전차 같은 것을 타게 된다면, 요즘에는 만원 버스를 타게 된다면 손을 이렇게 축 내리면 여자 궁둥이에 갖다 놓고 싶다는 거예요. 안 그러는 남자도 있겠지만 말이에요. 여자 궁둥이를 만져도 가만히 있으면, 반대가 없게 되면 젖가슴을 만지는 거예요. 젖가슴을 만진 다음에는 돌려 잡으려 하면서 말이에요, 안팎으로, 뒤에서부터 앞까지 통일의 역사를 하려고 하는 거예요.

그리고 남자는 여자를 생각할 때 51분 만에 생각한다는 거예요. 여자가 남편을 더 생각해요, 남자가 여자를 더 생각해요? 응, 여자들? 여자들이 남자를 따라다녀요, 남자들이 여자를 따라다녀요?「남자들이 여자를 따라다닙니다.」본래는 점잖은 양반들은 안 따라다녀야지, 여자들이 따라다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