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중요한 것이 남녀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제일 중요한 것이 남녀문제

제일 중요한 것이 남녀문제예요. 핏줄이 달라져요. 사랑의 길이 다르면 핏줄이 달라지지요?「예.」남자가 다른 여자하고 관계 맺으면 핏줄이 달라져요, 안 달라져요?「달라집니다.」첩이 있으면 여자들이 좋아해요? ‘아이고, 나 죽는다!’ 하고 전부가 뒤집어져요. 이래 가지고 그 첩이 원수지요? 첩을 사랑해야 할 입장에 선 것이 하나님이에요. 그걸 알아야 돼요. 천지의 대주인이신 하나님이 종새끼한테 자기 여편네, 남편네를 다 빼앗겨 버렸어요. 집을 빼앗기고 나라를 빼앗겼어요. 그걸 모르고 살았어요.

인류가 전부 다 하나님의 핏줄, 하나님의 아들딸이 돼야 되는데 원수의 핏줄을 통해 가지고 지옥의 물건이 된 것입니다. 이 땅 위에 자기 이익을 위해 살던 전부는 영계에 가서…. 그거 어떻게 하늘나라에 갈 수 있느냐? 소제해야 됩니다. 그것은 하나님도 못 해요. 사탄도 못 해요.

사탄과 하나님이 싸우고 있는데 그 싸움을 하나님이 ‘야야야, 사탄아 이제는 그만 싸우자.’ 못 해요. 사람이 거기에 걸려 있다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하나님은 이걸 해방해야 돼요. 해방되면 사탄은 영영 지워져 버리는 것입니다. 존재세계에 없는 자리와 같이 무저갱으로 쫓겨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싸움을 말릴 수 있는 것은 참부모밖에 없어요. 거짓 부모의 피를 받아 가지고 그렇게 됐기 때문에 참부모가 와 가지고 핏줄을 개조하지 않으면 안 돼요. 핏줄을 개조해야 천상세계에 갈 수 있는 거예요. 그래, 기독교 믿는 사람들이 ‘예수의 피, 피!’ 하는데, 피를 가지고 뭘 해요? 오목 볼록이 핏줄을 다르게 만들었어요. 그게 타락이에요.

해와가 선악과 따먹고 하체를 가렸지요? 무슨 선악과를 따먹어 가지고…. 세상에! 알지도 못해 가지고 타락했다면 선악과를 만든 하나님이 미친 하나님이지요. 인류를 이렇게 망하게 만들어 가지고 다 죽게 되어 있는데도 손도 못 대는 무력한 하나님이라면 저주해야 돼요. 모르니까 그렇지, 핏줄이 달라진 것입니다.

아, 내일이면 결혼하는데, 그 단장하던 사람을 도적놈이 와서 강탈해 가지고 새끼를 쳤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옛날에 결혼하려고 했던 남편을 찾아왔다고 할 때, 아내 될 수 있었던 그런 여자하고 핏줄이 달라진 새끼들에게 ‘야, 참 잘 왔다! 고맙구만. 아이고, 죽지 않고 잘 왔어.’ 그래요? 칼로든 무엇으로든 모가지를 잘라 버리고 싶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