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에서 지옥까지 완전히 다 치워 버렸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낙원에서 지옥까지 완전히 다 치워 버렸다

이제부터는 영계에 가면 예수님이 가 있는 낙원으로 가요. 천국에 들어가는 대합실에 가는 거라구요. 중간영계, 불교의 석가모니라고 해야 중간 이하에 가 있어요. 석가모니는 자기 혼자 해탈해 가지고 하나님 없이 살겠다고 생각했지요? 세상에! 미친 생각이에요. 창피한 놀음을 했기 때문에 고개를 못 들어요. 낙원 중에도 중간, 낙원 이하라는 것입니다. 마호메트는 칼을 가지고 코란을 중심삼고 했지요? 그거 안 된다구요. 맨 끝, 지옥 가까운 데에 가 있어요. 그런 것을 다 모르지요?

그 낙원에서부터 지옥까지 선생님이 완전히 다 치워 버렸어요. 그래 가지고 다 축복해 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조상들이 지옥에 간 것도 전부 다 끌어다가…. 이번에 청평에서 그 놀음을 하지요?「예.」통일교회 남편네라든가 여편네가 있으면 영계에 있는 자기 아내를 대신 축복했으면 찾아다 줘요. 성인과 살인마를 축복해 주는 원칙이 있기 때문에 지옥에서 찾아다가 상대해 주는 특권이 있어요. 그것은 선생님만이 가지고 있는 거예요. 선생님이 즉효 주사만 놓으면 벌떡 살아나는 거예요, 지옥까지도.

이래 가지고 둘이 하나될 수 있는 이것을 접붙여 주는 거예요, 돌감람나무에 참감람나무를. 이렇게 되면 선생님의 눈접, 눈을 갖다 붙이든가 그렇지 않으면 가지를 갖다 붙여야 돼요. 선생님의 머리, 사상을 접붙여야 돼요. 돌감람나무를 접붙이려면 돌감람나무의 어디를 잘라요? 가지를 잘라요, 밑둥을 잘라요?「밑둥을 자릅니다.」밑둥이 땅에서 처음 나오니까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가지가 못 나오게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접붙인 이것이 순이 돼 가지고 돌감람나무의 진액을 연결시켜서 참감람나무가 되는 거예요. 돌감람나무가 돼요, 참감람나무가 돼요?「참감람나무가 됩니다.」참감람나무가 돼요.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선생님이 만약 참감람나무라면 선생님이 가지를 잘라 가지고 돌감람나무에 접붙이면 뭐가 돼요? 여러분이 돌감람나무 아니에요? 여러분은 돌감람나무고 선생님은 참감람나무예요. 참감람나무를 잘라 가지고…. 자르는 것도 싫지만 접붙여 놓으면 그게 참감람나무가 되겠어요, 돌감람나무가 되겠어요? 그거 아는 사람 없어요. 그렇게 해보는 사람은 하나도 없기 때문에. 알겠어요? 참감람나무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뿌리에서부터 절대 참감람나무다.’ 하기 위해서는 선생님을 중심삼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근원에서부터 과정, 목적 전부가 참감람나무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접붙여서 살기 시작해 가지고 열매 맺으면 그 해부터 참감람나무가 되는 것입니다. 돌감람나무의 가지를 갖다 붙였더라도 그 해부터 참감람나무 꽃이 피고 참감람나무의 열매가 열린다는 거예요. 정말인가는 나도 모르겠어요, 말은 그렇게 했는데. 한번 해보라구요.

여러분은 통일교회를 믿고 난 후에 통일교회 들어오기 전부터 나아졌어요, 못해졌어요?「나아졌습니다.」얼마나 나아졌어요? 빙판, 얼음도 돼 봤지만 물도 돼 봤어요. 뭐가 돼 볼 거예요? 녹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봄철이에요. 통일교회가 봄철을 맞이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겨울로만 쫓겨 가지고 얼어붙었던 것이 봄철이 되니 녹아 가지고 물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도 그렇지요. 봄이 되면 눈이 녹아 가지고 물이 흐르지요?

그런 찬물을 제일 좋아하는 게 연어예요, 연어. 저 먼 바다에서 자유롭게 행동하다가 ‘야, 이거 더 찬물이 흘러 오누만.’ 해서 그 물줄기를 찾아오는 거예요. 여기에도 연어를 방출하는 데가 있지요? 그 연어가 진짜 연어가 아니에요. 연어도 다섯 종류가 있어요. 참이라는 연어는 알래스카 코디악 같은 데서는 먹지를 않아요. 맛이 없어요. 다섯 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걸 먹겠어요? 그래서 알이 귀해요. 알이 귀한 거예요. 그래서 여기에서 길러 가지고 연어라고 팔고 있어요. 그거 값나가는 것이 아니라구요. 어제도 연어 사시미(생선회)를 만들어 가지고 왔던데, 여기서 해봐야 전부 다 참이라는 연어이기 때문에 내가 먹으려 해도 맛을 알기 때문에 안 먹었어요.

미안합니다, 이 아줌마. 모르는 사람은 세상에서 제일이라고 생각하지요? 연어 중에도 그거 위에 레드 새먼(red salmon)이 있어요. 빨간색이에요, 빨간색. 그 다음에 실버 새먼(silver salmon), 킹 새먼(king salmon), 또 한 가지 해서 다섯 가지라구요. 이 참이라는 것이 제일 맛없어요. 이건 크고 힘도 세요. 잘 죽지 않기 때문에 여기서 맛은 달라도 양식하기 쉬우니까 그걸 방출해 가지고 돌아 들어오면 그걸 잡느라고 지금 뭐…. 지금 2만 원씩 받는다구? 얼마든지 잡아도 좋다는 것입니다. 그거 다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