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의 사상은 조국광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예수의 사상은 조국광복

예수의 사상은 조국광복이라는 것입니다. 기독교에서는 조국광복을 모르고 있어요, 이 미친 간나 자식들. 선생님이 나왔기 때문에 그걸 알게 된 것입니다. 그래, 통일교회 주된 사상은 뭐라구요?「조국광복입니다.」조국광복을 하기 위해서는 고향을 찾아야 돼요. 고향을 잃어버렸어요.

참부모님이 전부 다 입적시켜 주는 것입니다. 나라 찾을 수 있는, 세계 찾을 수 있는 자리에 갔는데도 비켜 가는 나라는 잘라 버리는 거예요. 잘라 버리고…. (녹음이 잠시 끊김)

그래서 대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남북이 선생님이 원하는 유엔의 땅, 기지가 되는 거예요. 북한 땅이나 남한 땅은 유엔의 기지를 만들기 위해 하나님이 준비한 거예요. 그거 얼마 안 되니까 잘라 버리고 한국과 정반대의 땅, 맨 밑창의 땅을 찾은 거예요. 이것이 지금 남미의 자르딘 수련소예요.

거기에서 40일수련을 해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 개인 부활하기 위해서 40일수련을 받지요? 그것은 개인 40일수련이고, 이제는 가정적 40일수련이에요. 40일 중심삼고 아들딸이 축복받으면 거기에 가서 재차 수련 받는 거예요. 수련 받고 나라를 찾아야 되는데, 나라를 망친 것이 아담이 아니에요. 어머니예요. 그래서 입적 수련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어머니하고 아들딸이라구요, 손자까지.

이래 가지고 하나돼야 돼요. 자기 아들딸을 버리고 여기의 아들딸을 더 사랑해야 돼요. 그래서 선생님의 아들딸은 불쌍해요. 아버지를 아무리 만나고 싶어도 아버지가 못 만나 줬어요. 아버지가 밥 먹는 것이 생각나는지 나는 몰라요. 다 잊어버렸어요.

일생 동안 아버지 어머니 품에서 같이 먹고 자고 할 수 있는 그 노릇을 통일교회 사람들은 그렇게 했어요, 안 했어요? 그거 안 했다는 사람은 아가리를 째 버리고 대가리를 들이 까 버려야 된다구요. 가인을 사랑하기 전에, 가인 나라를 찾기 전에, 가인 세계를 품기 전에는 하나님이 이 땅에 올 수 없어요. 하늘땅으로부터 세계를 거쳐서 나라까지 오는데, 나라에서 이거 막혀 버리면 이건 정리하게 되는 거예요.

그 다음에 가정도 다 있다는 거예요. 이것만 하면 선생님이 하늘나라의 권한, 세계의 권한을 가지고 하나님도 해방되고 앞으로 여기에서 개인시대, 가정시대, 부모가 갖춘 것을 전부 다 갖춰 가지고 유엔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 안 되면 잘라 버려야 돼요.

하늘나라의 주권을 갖추고, 하늘나라의 백성이 준비됐어요. 축복받은 가정이 천국 들어가잖아요? 축복받은 가정들이 저 땅을 중심삼고 하늘나라의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세상에서 자기 먹고 살기 위해서 별의별 놀음을 했지, 선생님 하는 일에 동정이나 했어요? 부모는 부모로서 책임져 가지고 나라의 기준을 만들어야 되기 때문 120만 헥타르의 땅을 산 거예요. 그거 제주도의 열두 배예요. 이 경상남북도, 전라남북도만한 땅이라구요.

한국 땅보다 농사지을 수 있는 땅이 많아요. 한국은 75퍼센트가 산이지만 여기는 완전히 평지예요. 한국 사람은 먹고도 남는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600만 헥타르를 만들게 되면 아시아, 미국?일본?한국 다 먹여 살릴 수 있어요. 그 다음에는 죽겠으면 죽고 말겠으면 말라는 거예요. 안 따라오면 잘라 버리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