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동안에 나라를 못 찾으면 남미로 이동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4년 동안에 나라를 못 찾으면 남미로 이동해야

통일교회 교인들은 하늘 편 천사장이에요. 하늘 편 천사장이자 하늘 편 남편이에요. 남편은 나라를 찾아 가지고 입적을 다시 해야 됩니다. 입적했다구요. 나라, 대한민국이 안 된다면 4년 후에는 여러분 나라를 찾은 자리에 가는 것입니다. 선생님 땅 사놓은 데 ‘집합!’ 하면 전부 다 모이는 것입니다.

먹고 사는 것은 문제없어요. 땅이 있고, 물 있으면 되잖아요? 거기에 고기가 없나, 동물이 없나, 새가 없나, 다 있어요. 새만 해도 여기서는 보지도 못한 새가 많고, 곤충도 0만 종류가 있어요. 거기에서 벌레들을 잡아먹고 살아요.

그거 먹이사슬이라는 것은 참 신비로워요. 고기도 많고, 짐승도 많고, 나무 열매도 많으니까 농사를 안 짓고 천막만 하나만 있으면 사시사철 부처끼리 춤추고 사랑하고 살 수 있는 곳이에요. 농사 짓기도 힘들지요?

그렇기 때문에 인디언들, 거기에서는 인디오라고 그래요. 전부 다 학살당해 가지고 죽고 남은 패들이 인디오인데, 이 사람들은 농사 안 지어요. 아마존강 유역에 가면 아침을 먹으러 갈 때는 아버지 동산, 어머니 동산에 포크하고 칼만 하나 가지고 가면 어디 가든지 나무 열매를 따먹고 고기를 잡아먹고 다 할 수 있어요. 동물들이 살고, 새들이 사는데 만물의 영장이 왜 못 살겠어요? 열매 따먹고….

그야말로 ‘아침 먹으러 가자!’ 하면 전부 다 나가서 자기 동산을 찾아가는 거예요. 동산도 춘하추동 동산이 있어요. 이 판을 중심삼고 먹고 사는 거예요.

제일 맛있는 것이 독거미예요. 식구들이 나가서 독거미를 잡아 가지고 구워 먹으면 제일 맛있다고 그래요. 나도 한번 잡아서 구워 먹으면 좋겠어요. 독거미가 크더라구요.「중국의 일등 요리랍니다.」나는 일등 요리인지 꼴등 요리인지 모르는데 제일 맛있다는 거예요. 독거미를 잡게 되면 만세를 한대나? 이래 가지고 그거 구워 먹으면 참 맛있다는 거예요. 그런 것은 어머니 아버지, 자기 혼자 먹으면 안 되기 때문에 세 마리를 잡으면 가족 전체가, 여기에서 여러 가지 닭고기 돼지고기를 가지고 잔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잔치를 한대나? 나는 그런 말을 듣고 ‘세상에, 독거미가 왕거미로구만!’ 했어요.

그래, 먹을 것은 걱정 없어요. 잘 것 외에는 덥기 때문에 입을 것 걱정 없어요. 옷을 입는 것이 원수예요. 삼각 팬티만 입고, 여자들도 젖 내놓지 말라고 해도 젖을 내놓게 돼 있어요. 얼마나 답답해요? 그렇지 않아도 답답한데 한국 옷 입으면 어떻겠어요? 치마, 바지, 속옷 할 것 없이 거기에다 달아 매 놓으니 죽을 지경이라는 것입니다.

우리 어머니를 보니까 이것을 달아 매 가지고 자국이 났더라구요. 얼마나 답답해요? ‘할 수 없어서 이러지, 벗고 사는 사람은 얼마나 좋을까?’ 그러더라구요. 벗고 사는 데는 삼각팬티면 그만이에요. 또 벗으나 마나 다 아는 것 아니에요? 모르는 것 어디 있어요? 동물들도 그러고 사는데 말이에요.

그리고 비가 오면 어떻게 사느냐? 광목이 이것의 두 배 정도만 있으면 돼요, 두 배. 그것으로 천막을 딱 그 두 배 정도 크기로, 사람 키만한 것을 좌?우편으로 해서 만들면 다섯 사람은 넉넉히 들어갈 수 있어요. 부처끼리하고 아기 셋이면 됐지, 더 많으면 달고 다니기 힘들잖아요? 그게 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