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교하고 신교가 하나돼 부모님을 모셔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천주교하고 신교가 하나돼 부모님을 모셔야

이번에 성주 다시 먹었지요? 시집 장가 다시 가는 것을 인정하는 거예요. 이제 나라를 찾고 세계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여기 미인 아주머니도 중국의 황제가 ‘저 아주머니 아니면 죽겠다.’ 할 때는 시집 보내 가지고 중국 땅하고 바꾸는 것입니다. 정략결혼이라는 것이 있잖아요? 이씨 왕조도 그랬지요? 그건 선생님만이 할 수 있어요. 여러분을 팔아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 농촌의 노동자 남편, 아들딸보다도 거기에 가서 아들딸을 또 낳으면 되잖아요? 지금 몇 살이야?「마흔 하나입니다.」마흔 하나니 아기 둘은 낳았겠구만. 아, 마흔 다섯, 마흔 일곱, 여덟까지 배란기가 있으니 아기 낳는데 뭐. 내가 전문가는 못 돼도 전문가 후계자 정도 돼 가지고 훤하게 알고 있는데.

이제 동(東)에 있는 여자가 서쪽도 품어야 돼요. 이번에 두 곳 받았지, 임지? 너희들은 안 받았겠구만. 이제 다음에 축복받은 사람들과 한 곳을 중심삼고 형제지간으로 묶어야 돼요. 두 곳, 동과 서, 남과 북.

36가정들은 전부 다 늙은 댁들인데, 늙은 댁이 많이 있어서 되겠어요? 서울에는 전부 늙은 댁만 배치했어요. 그거 비키라고 말하는데 어디를 와?「약 잡수세요.」야야야, 집어치워 버려! 갖고 가라구, 가라구.「예.」

36가정 패들, 늙은 댁들은 서울에 다 들어왔어요. 일을 어떻게 그렇게 해요? 서울이 제일 중요한데 이거 어떻게 해먹겠어요? 이번에 한 사람들을 전부 다 두 곳에 배치받았어요. 서울도 배치받았을 텐데, 이번에? 두 곳씩 배치받게 돼 있어요.「6000가정 중에 서울 된 사람도 있어요.」6000가정도 서울에 배치받는 거야. 서울이 많지 않아서 그렇지. 서울이 그렇게 많은가? 한 사람이 두 곳씩 배치받는 거예요. 가인 아벨 두 곳이에요. 사탄세계와 천국이 갈라졌지요? 천국이 사탄세계로 화했기 때문에 전부 다 두 곳씩 배치되는 거예요. 가인 아벨이에요, 이것도.

그거 모르고 왔어요? 이제 서울에도 배치받을지 몰라요. 그런 것도 이야기 안 해줬구만. 하여튼 선생님이 이제부터 하라는 대로 하면 돼요. 시집가라 하면 시집가고, 남편 팔아와라 하면 팔아오고. (웃음) 남편들은 사탄세계 남편 아니에요? 하늘권을 만들기 위해서 팔아오라면 팔아와야지요. 아들도 팔아오라면 팔아오고. 판 것의 소유는 하늘 편이기 때문에 기뻐서 남편도 팔고 아들도 팔면 망하지 않아요, 자기도 팔려가고. 그러면 다 장삿속이지요. 그렇다고 내가 먹고 낙망이 아니에요. 여러분 부부, 가정이 먹고 낙망이지.

이번 3대가 같이 성주를 마셨지요, 한 자리에서? 그렇기 때문에 할아버지라고 손자에게 마음대로 욕 못 해요. 손자가 ‘할아버지, 왜 이래요? 성주 같이 마셨으니 한 몸과 마찬가지인데, 할아버지가 머리카락, 손톱 하나 잘라도 괜찮아요. 피나게?’ 하는 거예요. 그러면 ‘에이 안 되지.’ 마찬가지예요. 일체감을 가져야 돼요.

부모가 잘못하게 되면 ‘아버지 할아버지, 이래서는 안 됩니다.’ 하고 충고도 하는 것입니다. 손자한테 의논하고 아들딸한테 의논해야 돼요. 사위기대가 하나돼서 아무리 남편이라도 남편이 안 됐다 할 때는 아들딸 모르게 ‘아버지가 이런 놀음 하면 안 됩니다.’ 하는 거예요. 그런 남편을 따라가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래,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예요. 만물을 제물로 희생해 제사하던 구약시대, 그 다음에 예수 아들을 잡아서 제사를 지낸 신약시대, 성약시대의 참부모도 40년 동안 쫓겨나지 않았어요? 가인과 아벨이 없기 때문에. 알겠어요? 천주교하고 신교가 하나돼 가지고 부모님을 모셔야 돼요. 그러면 로마 교황청과 신교가 4백년 동안 원수였던 것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되면 정교분립을…. (녹음이 잠시 끊김)

……아무것도 없어요. 나라도 잃어버리고 문중도 잃어버리고 다 갈라지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다 갈라지는 거예요. 다시 어머니 아버지가…. 최씨, 최성모가 통일교회를 반대한 거예요. 박대통령을 만나 가지고 하나될 수 있었는데 반대하다 보니 선생님을 감옥에 집어넣는 놀음을 한 거예요, 최씨들이 전부 다. 그래서 최창림, 최원복, 최씨들이 전부 다 곁다리가 되는 거예요.

한국 통일교회에 있어서 최원복 선생이 공로자예요. 타락한 세계의 나쁜 일의 짐을 다 졌어요. 여자들의 모든 죄를 전부 탕감해야 됐어요, 3시대. 그렇기 때문에 여호와 하나님이 석가모니한테 시집 보냈어요. 그러니 싫다고 하지 말라는 거예요. 석가모니도 문선명 선생이라고 했지 참부모라는 말을 못 했어요. 그거 최선생이 그것 때문에 백일기도를 해 가지고 된 거예요. 백일기도 안 하면 큰일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말을 괜히 하는 것이 없어요. 전부 천지 도수를 푸는 것입니다. 영점에 가 맞아야지요. 10점에 맞춰도 안 되고, 100점에 가면 거꾸로 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14일에는 뭘 하느냐 하면, 흥진 군을 중심삼고 예수를 비롯한 성인들 조직을 만들어 줘야 돼요. 통일영계를 만드는 거예요. 거기에서는 불교라고 해도 불경을 못 읽어요. 불경을 못 가르치는 것입니다. 회교라고 해도 코란경을 못 가르치는 것입니다. 유교라고 해도 사서삼경을 못 가르치는 것입니다. 원리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흥진 군이 총사령관이에요. 흥진 군 중심삼고 예수가 부모의 후계자로, 영적 부모가 살아 있기 때문에 영계의 모든 사람들은 부모의 아들딸의 자리에 서야 돼요, 전부 다. 그래서 그런 식을 해줘야 돼요. 14일에 그걸 하려고 지금 준비할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