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모든 비밀을 밝힘으로써 인류의 주류 방향을 바로잡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모든 비밀을 밝힘으로써 인류의 주류 방향을 바로잡아야

인간은 구원섭리를 모릅니다. 그렇다고 해서 가르쳐 줄 수 있는 것도 아니에요. 지금 아무리 정성을 다하고 하나님을 위한다고 하더라도 하나님이 본래 창조했던 에덴동산의 아담에 미치지 못합니다. 그러한 아담에게 가르쳐 주지 못했던 기준을 넘어서 타락한 인간에게 가르쳐 줄 수 없는 것입니다. 타락한 인간이 그러한 기준을 넘어가지 않으면 하나님이 가르쳐 줄 수 없습니다.

인간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거짓 부모가 되었기 때문에 참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그 고개를 상세하게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 그 국가가 사탄권에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섭리를 반대해 나왔습니다. 그래서 정치가 종교에 대해서 국가를 중심삼고 반대했습니다. 일본 정부가 통일교회를 반대한 것과 마찬가지로 말이에요.

그래서 지금은 하나님의 섭리적인 입장에서 볼 때, 어떻게 나라를 소화할 수 있을 것이냐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라가 없어요. 하나님의 나라가 없는 거라구요. 그 나라를 세우게 되면 아무리 수많은 국가들이 있다고 하더라도 사탄권에 있는 그러한 국가들은 단번에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아침해가 떠오르면 어둠이 사라지는 것처럼 그렇게 사탄권의 모든 나라들을 수습할 수 있는 하나님의 나라가 없습니다.

선생님이 핍박을 받은 것도 그렇다구요. 나라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도 없었습니다. 그런 것들이 없었지만, 선생님이 참부모로서 진리를 가르쳐 줌으로 말미암아 누구든지 그런 것들을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날의 과학세계에 있어서 공식만을 알게 되면 창조가 가능한 것처럼, 인간의 타락을 분명하게 알게 됨으로 말미암아 스스로 창조할 수 있는 힘을 인간은 가지고 있다구요. 하나님과 혈통이 연결되면 그 하나님을 닮게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지금까지 여러분이 지옥의 밑창에 떨어져 있었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지금의 세계는 뭐예요? 프리 섹스라든가, 호모라든가, 레즈비언 같은 것들처럼 더럽기가 말로 다 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탁류에 휩쓸려서 어디로 흘러가는지를 모르고 있다구요. 아무리 그렇게 흘러가더라도 주류가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그러니까 인간이 그 주류의 방향을 어떻게 바로잡아 나갈 것인가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역사를 통해서 지금까지 인간이 종교의 주류를 바로잡으려고 노력했지만 불가능했습니다. 그것은 참부모가 나와서 사탄의 비밀, 인류역사의 비밀, 하나님의 비밀을 전부 다 완전히 밝히게 됨으로 말미암아 가능한 것이지, 그러한 것들을 부분적으로 알아 가지고는 불가능합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를 전부 다 사탄권으로부터 해방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