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의 앞길을 막으려 해도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의 앞길을 막으려 해도 안 돼

여러분, 그렇지요?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은 멤버들 가운데 4천 명 정도의 납치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일본 사람들이 세계적으로 야만인들이라는 소리를 듣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일본이 마음대로 해 나왔지만, 선생님이 그러한 사실을 발표하게 되면 큰일난다구요. <워싱턴 타임스>에서 전세계 모든 국가들의 비밀을 다 알고 있다구요. 그렇지만 <워싱턴 타임스>는 일본에 대해서 나쁜 기사를 쓴 적이 없습니다. 만약에 일본에 대해서 상세하게 밝혀서 발표하게 되면 일본이 큰일날 거라구요.

우리는 가만히 입을 다물고 있더라도 일본이 통일교회를 반대한 내용을 자동적으로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것을 분명하게 해두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 미국 자체가 인권보장을 주창하고 있습니다. 유엔도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일본이 민주세계의 원칙을 위반하고 있다는 거예요. 인권보장이 문제가 아니에요. 그것은 인권유린입니다.

일본이 통일교회의 앞길을 막으려고 노력했지만, 그렇게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밑 빠진 독에 물 붓기라구요. 사탄은 그러한 독에 물을 채울 수 없습니다. 사탄은 완성권을 침범할 수 없다구요. 그것은 천운의 철칙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 독에 물을 채울 수 있는 것은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통일원리는 반놀음놀이가 아니라구요. 철저합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