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남자를 위해서 태어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여자는 남자를 위해서 태어났다

여자는 누구를 위해서 태어났다구요?「남자를 위해서 태어났습니다.」그러니까 날마다 거울 앞에서 화장할 때 ‘이 눈, 귀, 코, 입, 손 등 모든 오관이 남자를 위한 것이다.’ 하면서 맹세하라구요. 알겠어요?「하이.」확실하게 대답해 보라구!「하이!」‘하이’ 하지 말고 ‘하잇!’ 해보라구! (웃음)

그러면서 아이 섀도를 할 때도 ‘이 아이 섀도를 예쁘게 해야 된다. 남편을 위해서 예쁘게 해야 된다.’ 하고, 코도…. 아, 여자는 코털이 없지요? (웃음) 코를 깨끗이 씻고 화장하는 것도 남편을 위해서 한다고 생각하고, 입술에 루즈를 칠하고 이렇게 해서 예쁜지 어떤지 펴 보기도 하고 오므려 보기도 하는 것도 남편을 위해서 한다고 생각하는 거라구요. (웃음) 손톱에도 무슨 큐어라구요?「매니큐어입니다.」그걸 하는 것도 전부 다 그렇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발톱까지 새까맣게 칠하지요? (웃음) 이 입술은 여우가 닭을 잡아먹고 피가 묻어 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웃음) 타락한 세계에서 사탄의 미끼와 같은 여자들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구요. 여자들을 보면 세계가 망할 것인가 어떤가를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 가운데 축복받은 사람들은 손 들어 봐요! 모두 다 축복받았구만! 내리라구요. 여러분이 축복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말이에요, ‘아이구, 선생님이 이상적인 상대를 맺어 준다고 하더니 뭐야? 왜 이렇게 상상도 못 했던 상대를 묶어 주었어?’ 하지요? (웃음)

여러분의 타락한 눈으로 보면 모두 다 마찬가지라구요. 흰색의 반대가 뭐예요?「구로(黑)입니다.」니구로(니그로;negro, 흑인)가 백인의 상대가 되면 천하가 하나되는 거라구요. 북극과 남극이 연결되고, 동서(東西)가 연결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통일교회에서는 백인이면 니구로, 야구로, 시구로…. (웃음) 얼굴은 희지만 속은 더 새까맣다구요. 야구로, 노란 피부는 뭐예요? 봄에 노란색이 많지만, 가을에도 노란색이 많다구요. 그렇지요? 겨울에는 희색이 많지만, 그 흰색으로 덮여 있는 땅 속은 검은색입니다. 흰색만을 원하는 사람은 앞날이 멀지 않다고 보는 것입니다.

일본으로 흘러드는 염수가 어디서부터 흘러와요? 세토나이카이(瀨戶內海;혼슈, 시코쿠, 규슈에 둘러싸인 긴 내해)의 바닷물이 어디서 흘러와요? 가고시마에서 흘러온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그 가고시마의 물은 어디서 출발해요? 모두 다 몰라요? 그러한 자연적인 설명을 해 나가면…. 과정이 그렇게 되잖아요? 무엇이든지 결과는 시작과 과정이 있습니다. 무엇이든지 출발과 과정 그리고 결과가 연결되지 않으면 엉망진창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