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원리를 들으면 누구도 부정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통일원리를 들으면 누구도 부정할 수 없어

아무리 통일원리가 훌륭하다고 하더라도 천주까지 연결되지 않으면 메차쿠차(めちゃくちゃ;눌려 납작해진 모양)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서운 거라구요. 통일교회의 원리를 듣고 부정하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그래서 세뇌공작의 챔피언이 문 선생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도 세뇌되어 있지요? 그래서 여기에 와 있잖아요? (웃음) 세뇌를 통하여 타락의 너저분한 습관성이 정결해질 수 있는 해방의 실체를 찾아왔잖아요? 그것이 나쁜 세뇌예요, 좋은 세뇌예요?「좋은 세뇌입니다.」

그렇게 좋은 세뇌이기 때문에 동대(東大)든지 무엇이든지 전부 다 내던져 버리는 거라구요. 일본에서 최고로 유명한 동대에 들어간 사람들 가운데 원리를 듣는 사람들은 모두 다 포기하는 데 문제가 있어요, 없어요? 그러는 데 문제가 있어요, 없어요? 왜 가만히 있어요? 동대를 졸업하지 않았으니까 그렇겠지만, 그것은 상식적으로 알 수 있잖아요? 일본 나라도 포기하고 세계도 포기하는 것입니다. 공산주의사상과 민주주의사상도 통일사상을 알게 되면 포기해요, 안 해요?「포기합니다.」정말이에요?

수도라는 이름은 어떻게 해? 수도라고 하는 이름은 적당하게 해치운다는 뜻이잖아?「그러한 문제는 없습니다.」그러한 문제가 있다구요. 문 선생이 말씀하면 하나님을 아는 것은 문제가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없다고 생각하고 반대로 가 보면, 하나님이 찾아와 가지고 ‘아, 나한테 네가 필요하다.’ 합니다. 거기서부터 이상이 생기는 것입니다.

문 선생은 초등학교 때 선생님을 일으켜 세워 가지고 울게 만든 남자라구요. ‘선생님이 무슨 원리라고 하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내가 해결할 때까지 기다려요!’ 하면서 말이에요. 그런 타입이기 때문에 수도리는 안 됩니다. 정말이라구요. 그래서 영계까지 가서 모든 것을 상세하게 안 배경을 말이에요, 전수해 주지 않으면 책임추궁이 있게 됩니다. 아무리 유명한 대통령이라고 하더라도 헌법을 위반하게 되면 위신이 떨어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심각한 지도자의 입장에서 하나라도 잘못하게 되면 책임을 져야 됩니다. 알겠어요?「하이.」

우주세계의 원리는 그렇게 간단한 것이 아닙니다. 문 선생도 간단한 남자가 아니라구요. 어느 누구도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누가 말릴 거예요? 그 싸움을 말릴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싸움이 생겼기 때문에 참부모가 아니면 평화의 세계를 이룰 수 없습니다. 참부모가 아니면 우주가 구원받을 수 있는 길이 없어요. 그러한 모든 것을 알아본 다음에 결론을 내린 것이 원리라구요, 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