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스케(天助) 판매점을 활성화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덴스케(天助) 판매점을 활성화하라

돈이 필요하다고 그랬지요?「예.」그래, 뭘 하면 된다구요?「3배 활동!」그 다음엔? 안 되게 될 때는 3분의 1만 먹고 살라는 거예요. 그것이 안 되게 되면 금식하는 거예요. 금식해서 40일까지 살 수 있다 이거예요. 40일금식 하는 사람이 많잖아요? 무서울 게 뭐 있어요? 뜻이 무섭지, 일이 무섭고 섬이 무서운 게 아니에요. 죽는 것이 문제가 아니에요. 일이 없어서 죽는 게 문제가 아니에요. 일은 만들어서 하는 것이고, 먹고 싶을 때 사먹으면 되는 것이지 왜 죽어요? 알겠지요?「예.」

*모모세!「하이.」네가 책임지고 있던 덴스케(天助) 체인점을 알고 있지?「예, 알고 있습니다.」여기에 판매점이 얼마나 있어? 언제든지 방문을 해야 된다구, 방문! 70만이면 세대가 13만밖에 안 된다구! 13만이야, 20만이야?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어디 말입니까?」하와이 전부 다 75만이면 말이야….「여기는 70만이고, 하와이 이 섬 전체가 80만입니다.」아, 글쎄 하와이를 말하게 된다면 말이야, 네 사람씩 하게 되면 얼마인가? 20만 세대로구만! 20만 세대를 방문하는 것은 문제없는 거라구. 알겠어?「예.」

덴스케의 고기를 사라고 하는 거예요. 배달해 주는 거예요. 방 하나 빌려 가지고 전화 한 대에서 시작해 가지고 큰 상점을 연결하는 거예요. ‘잘 하는 덴스케, 유명한 덴스케이니 좋은 고기, 모든 생선이 필요하거든 우리 회사에서 전화하는 즉시 그 날로 배급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큰 회사들을 연결시키는 거예요. 그 다음에 일반한테는 신문 광고를 해 가지고 집집이 알지 못하는 집이 없게끔 알려 줘라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는 전화만 하면 ‘무슨 고기를 배달하겠습니다.’ 이래 가지고 배달하는 거예요. 30명을 놀리지 말라는 거예요.

‘무슨 고기든지, 여기 호놀룰루에 오거든 일본이라든가 미국의 본토, 한국, 세계 어디에 있는 고기든지 시간이 조금 늦을 뿐이지 배달하겠습니다.’ 그래 가지고 사람을 보내서 거기서 냉동해 가지고 직접 배달하는 거예요. 그런 것을 생각하는 사람이 하와이가 문제예요? 하와이 20만이 문제예요? 일본의 경도(京都)에서 우리가 430명이 20만 이상의 공산당원들하고 싸우게 될 때 한 사람이 하루에 1천3백 집을 방문했다는 것을 알아요?

그러면 열 사람이면 얼마예요, 열 사람이면?「2만입니다.」2만이에요. 백 사람이면?「2천입니다. 백 사람이면 20만 집이니까 2천 집입니다. (통역자)」아, 글쎄 2천 집인가? 백 사람이 2천 집이야? 왜 2천 집만 되겠나?「백 사람만 있으면 한 사람이 2천 가정씩만 책임지면 전체가 다 된다는 이야기입니다.」백 사람을 가지고?「그렇지요. 20만 가정이니까요.」아, 글쎄 백 사람을 가지면 말이에요, 며칠 동안 해? 하루예요, 한 달이에요?「아니, 그냥 숫자로 나누다 보니까 하루에는 얼마가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글쎄 하루에 1천3백씩 하게 된다면 열 사람이면 말이에요, 열 사람이면 1만 3천 명이에요, 하루에. 한 달이면 얼마야? 13만 아니야?「한 달이면 39만입니다.」한 달 이내에 다 끝난다는 거예요. 그 절반이면 얼마예요? 두 달 이내에 다 끝난다 그 말이에요. 무엇 무엇 배달한다는 것, 무엇 무엇 한다는 폼을 만들어 가지고 그 집에 갖다 붙여 주는 거예요. 들락날락하면서 보라고 말이에요. 전화번호만 딱 해 가지고 붙여 주는 거예요.

‘틀림없이 어느 지역에는 몇 시간 이내, 어느 지역에는 몇 시간 이내, 어느 지역에는 내일 아침이면 배달합니다.’ 딱 해 가지고 붙여 놓는 것입니다. 할 수 있는 일이에요, 할 수 없는 일이에요?「할 수 있습니다.」그래 가지고 여기서 전화 받게 되면 틀림없이 주소 성명을 받아 가지고 가까운 거리의 우리 조직 요원들, 교회 식구들을 배치 딱 해 놓고 열 사람이고 백 사람이고 즉각 연락해서 그 근처에 있는 사람이 물건을 몰(mall;상점가) 같은 데 가서 사 가지고 즉석 배달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배달해 주는 것은 배달 값만 받게 하는 거예요. 배달 비용, 차비니 소모비니 받게 해 가지고 그 다음에 이익이 나면 절반 나눠 주라는 거예요. 하루에 20달러짜리 50집만 해도 얼마예요? 열 집만 하면 얼마예요? 2백 달러예요, 2백 달러. 2백 달러 벌어서 먹고 살잖아요? 이거 쉬운 거예요. 이렇게 생각하면 쉬운 거라구요.

그거 못 하겠다면 밥 먹지 말고 변소 가지 말라구요. 변소를 막아 버리고 변소 가지 마요. 시멘트를 해 버리고, 잘라 버리라는 거예요. (웃음) 비료 공장, 똥 만드는 공장이냐 이거예요. 그런 녀석은 똥 나오지 말라 이거예요. 똥이 한 일주일 나오지 않아 가지고 항문에 삐져 나오더라도 ‘아이구, 일하겠다. 나오지 말라.’ 하고 기도하라구요. (웃음) 일주일만 뛰어 다니고, 물을 많이 먹게 되면 싹…. 그러면 문제없어요. 그렇게라도 성공해야 돼요. 나이 많아 가지고 못 하겠어, 이 쌍것들? 그거 불가능한 거예요, 가능한 거예요?「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