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마음이 하나되면 하나님의 공명권에 들어가니 모든 것을 알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몸 마음이 하나되면 하나님의 공명권에 들어가니 모든 것을 알아

여러분이 그것을 알아야 돼요. 사탄 편에 있다는 것입니다. 타락한 것을 모르기 때문에 문제다 이겁니다. 여러분 통일교회 교인들은 ‘오! 나는 통일교회 교인이야. 원리를 알고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안다.’ 할지 모르지만, 여러분 자신을 알아야 돼요. 나 자신은 뭐냐 하면, 하나님 것이 안 돼 있다는 거예요. 사랑?생명?핏줄이, 사는 환경이 하나님 것이 안 돼 있어요.

그래,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됐어요?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핏줄, 하나님의 양심과 하나됐어요? 아무리 교만하고 아무리 잘났다는 사람들도 다 낙제예요.

그게 맞는 말 같아요, 안 맞는 말 같아요? 몸 마음이 하나되면 이것이 전부 다 공명권에 들어간다구요. 영계를 많이 알게 되어 있어요. 어떻게 될지 알아요? 모르잖아요? 무지에서, 모르는 데서 타락했어요. 하나님의 사랑만 알면 전부 다 알게 되어 있어요.

여러분이 결혼하기 전에는, 남자 여자가 사랑을 해보지 않고는 말이에요, 남자의 세계도 신비롭고 여자의 세계도 신비로운 거예요. 사랑을 암만 안다고 해도 모르는 거라구요. 신비롭게 생각해요. 그 미스테리어스(mysterious;신비로운) 세계로서 영계로 전부 통하게 되어 있는 거예요.

자, 하나님 편에 서 있다고 생각하느냐, 사탄 편에 서 있다고 생각하느냐고 물어 볼 때 하나님 편에 있다고 대답했는데, 그것이 사실이에요, 틀렸어요? 대답해야지요. 틀렸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틀렸어요? 전부 부정이에요. 하나님이고 무엇이고 전부 다 부정하는 거예요. 그렇게 엄청난 그릇된 것을 모르고 살았어요. 그거 얼마나 어리석어요? ‘세상에! 어리석은 이놈아, 너는 지옥 가라, 지옥 가!’ 그러겠어요, 안 그러겠어요?

그래, 자연도 ‘우리 자연들은 하나님 편에 서 있지만 너희들은 사탄 편에 서 있으니 저 지옥 밑창으로 내려가라!’ 하는 거예요. 그것이 협박 공갈하는 말이에요, 권고하는 말이에요? 충고예요, 충고. 그걸 알아야 돼요. 마음을 열고 받아들여야 됩니다. 박사든, 미국 대통령이든, 미국 목사든 이 일을 청산하지 못한 사람은 목사도 못 되고 대통령도 못 되고, 전부 지옥 갑니다.

여기서 지금 부시하고 고어가 싸우고 있는데, 누가 옳은 것 같아요?「부시가 옳습니다.」부시예요, 푸시예요? (웃음) 그거 걱정할 필요 없어요. 여러분의 마음에 완전히 기도하고, 그러한 몸 마음이 하나된다면 대번에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