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보다 열심히 일하면 저나라의 왕이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보다 열심히 일하면 저나라의 왕이 돼

미국이 어떤 나라예요, 미국이? 넘버 원 강대국이라고 하는데, 그 강한 미국의 수뇌부가 <워싱턴 타임스>를 제일 무서워한다구요. 한번 끽 하면 둘이 갈라져요. 국무부, 백악관이 무서워해요. 세계 강대국이 그래요. 국방부나 국무부가 무서워하는 <워싱턴 타임스>의 안보 분야를 맡고 있는 사람이 누구던가?「빌 거츠입니다.」

빌 거츠가 뭐예요, 거츠가? 몇 살이에요?「48세입니다.」젊은 사람이에요. 고등학교 때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워싱턴 타임스>에서 그렇게 유명해졌어요. 마찬가지예요. 통일교인이 어디 고등학교 선생이 됐으면 최고의 고등학교 선생이 된다는 거예요. 교수라면 역사에 없는 최고의 교수가 된다구요.

우리 통일교회에 세계가 반대하던 모든 자료를 중심삼고 ‘내가 이제 방송국에 나가서 기관총을 360도로 쏘면 전부 다 쓰러질 것이다.’ 그런 자신을 가지고 준비하는 교수가 있어요.

가두에 나가 외치는 전도사 노릇을 하다가 반대를 받는다 하더라도 십년이 아니라 일생 동안 하면 세계 일등이 되는 거예요. 80년 동안 일했으면 나는 3배 이상 해야 되겠다, 240년 동안 해야겠으니 한 시간에 3배 이상, 5배 이상 해야 되겠다, 그런 마음을 가지고 한번 해보라구요.

그런 생각을 하는 여자가 있고, 남자가 있어요? 있으면 저 따위 여자, 저 따위 남자는 망한다, 망한다 다 그러지요. 선생님보다 3배 이상, 10배 이상 하겠다는 사람이 있어요? 그러면 10배 이상 하늘의 권한을 가지고 내가 거느리는 사람들이 저나라에 가서 왕초가 되는 거예요. 그거 이론적이라구요.

‘부자 집안은 다 베짱이같이 먹고 술 먹고 놀고 춤춰라. 나는 개미와 같이 허리가 가늘어지도록 일하겠다. 그 노래하기 좋아하고 춤추기 좋아하고 농담해서 희롱하기 좋아하는 그런 행동을 어서 계속해라. 나는 땅을 파고 파고 들어가 가지고 너희들 장사할 구덩이를 메우고도 내가 살 수 있는 것까지 만들어 놓겠다.’ 하면 지옥까지 점령하고 천국의 왕이 된다는 거예요.

*그 말은 지옥과 천국을 다 점령한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자랑스러워요! 그런 것은 하나님도 할 수 없다구요. 나만이 그렇게 할 수 있으니까 하나님 앞에 있어서 얼마나 자랑스럽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부모가 그 수고한 효자 앞에 ‘야, 고맙다!’ 하고 경배를 하는 거예요. 하나님까지도 경배할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래 가지고 세계 전부가 너희 것이고 천국이 너희 것이라고 하는 거예요. 여기 미스터 김보다 훌륭한 것도 새로 만들어 주겠다 이거예요.

그런데 젊은 놈들이 말이에요…. 날아가던 기러기가 피곤해 가지고, 배고프다고 해 가지고 ‘아이고, 안 날면 좋겠다!’ 하면 안 날면 죽어요, 죽어. 배고파도 날아야 되고, 갈 것 가야 돼요.

여러분도 쉬고 싶지요? 일하고 싶지 않지요? 좋은 것 먹고, 좋은 것 입고 자랑하고 싶지요? 그게 사탄세계가 전문으로 하는 거예요. 사탄이 거짓 주인이 되어 가지고 저 놀음을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