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를 취하게끔 노력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밸런스를 취하게끔 노력해야

자, 레버런 문은 지금까지 세계가 반대하는 가운데서 ‘이놈들아, 두고 봐라! 너희들 다 깨져 나간다.’ 하고 혼자 싸워 나왔는데, 레버런 문이 깨졌어요, 세계가 깨졌어요? 레버런 문이 이겼어요, 세계가 이겼어요?「아버님이 이기셨습니다.」레버런 문은 황인종이다 이거예요. ‘미국 사람은 세계 제일의 민족이고 흑인 황인종은 우우…!’ 이런 거예요.

여기 흑인 식구가 와 있구만. 내가 흑인이 되어 가지고 이런 말을 한다면 하나님이 ‘이 자식아, 너 그런 말 왜 해?’ 그러겠어요, ‘다 너를 반대하더라도 어서 해라.’ 그러겠어요?「어서 하라고 합니다.」

지금은 반대하지만 장래에는 어때요? 가면 갈수록 환영해야 돼요. 그러면 반대한 사람은 어떠냐? 가면 갈수록 깜깜한 지옥으로 가는 거예요, 지옥. *아무리 백인이라고 자랑하더라도 반대하게 되면 지옥 밑창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게 깜깜한 곳에서는 백인도 안 보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흑인들을 전부 반대하지만, 통일교회의 진리만 가지면 백인을 굴복시키는 날이 머지않아 온다구요. 백인은 낮이고 흑인은 밤이라면 밤을 싫어하는 백인이 살아 남겠어요?「노(No)!」

일년은 낮과 밤이 절반씩 되어 가지고 균형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거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그래, 그걸 반대해 가지고는 어떻게 되느냐? 반대하는 나라는 망해요. 눈이 말이에요, 하나는 높다, 하나는 낮다 이래요? 언제나 같다는 거예요. (행동으로 해보이심) 코가 숨을 쉬는데 이래요? 밸런스(balance;균형)가 되어야 된다구요. 하모나이즈(harmonize;조화하다) 돼야 하는 거예요. 밸런스를 부정하는 인간은 없어지는 거예요. 미국의 백인 절대주의 워스프(WASP;앵글로색슨계 백인 신교도)!

세계의 젊은이들이여, 망해 가는 미국 청년을 따라가지 말라 이거예요. 미국 청년, 미국 가정이 죽어 가고 있어요. 근본적으로 개인과 가정이 밸런스가 안 되니 그렇게 돼요.

미국이 망한다고 봐요, 흥한다고 봐요?「망합니다.」백인들 얘기해 봐요.「망합니다.」그 망하는 것을 가만 보고 있을래요, 어떻게 할래요?「뭔가 해야 합니다.」그래? 그러면 밸런스 되게끔 전부 다 노력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누가 그걸 알겠어요?「아버님이 아십니다.」통일교회 교인이라구요. 미국에 있는 백인 멤버들이 망해 가는 미국을 살리기 위해서 몇천배 몇만배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 미국 청년들이 그런 생각을 안 하고 있잖아요? 미국에 살고 있는 가정보다도 더 잘살고 싶다고 생각한다구요. 그런 패들이 미국이 망할 때 안 망하겠어요? 하나님이 소돔과 고모라를 심판할 때 아브라함과 롯의 가정을 끌어내듯이 끌어내 가겠어요, 내버려두겠어요? 한꺼번에 묶어져 있어요. 묶어져 있으니 어떻게 해야 돼요?

배가 있으면 밧줄을 걸고 닻이 든든하게 걸려 있어야 돼요. 앵커(anchor;닻)가 강해도 안 되고, 로프(rope;밧줄)가 강해도 안 돼요. 하나돼야 돼요. 밸런스가 돼야 된다는 거예요. 배가 암만 당겨지더라도 그 힘이 강해야지, 이것이 끊어지는 날에는 죽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