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같이 행세했으면 밤같이 꺼져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낮과 같이 행세했으면 밤같이 꺼져 가야

하나님은 공평해요. 반대하고 교만한 사람들은 반대로 삭감하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에도 그랬잖아요? 끝날에는 지혜롭고 통달한 자를 어리석은 자를 통해 부끄러움을 당하게 한다고 말이에요. 낮과 같이 행세했으면 밤같이 꺼져야 돼요. 완전히 꺼져야만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냥 그대로 된다면 남쪽 23.5도를 왔다갔다하지 않아요. 밤낮이 교차되지 않아요. 그게 교차되기 때문에 성격이 다른 식물들이 있는 거예요. 음성 식물, 양성 식물이 있어요. 식물들이 달라요. 더운 지역은 활엽수고, 추운 데는 침엽수예요. 활엽수는 추우면 잎이 다 떨어지지만 침엽수는 안 떨어져요.

과일도 보면 파파야는 하와이의 것이 제일 맛이 있다고 소문났어요. 하와이가 묘한 기후예요.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딱 중간에 있어서 일조량이 참 많아요.

임자네들은 어디에 가서 살고 싶어요? 그저 한국에서 살고 싶지요? 우리가 텍사스 농장을 샀는데, 거기도 밤이 되면 안 들리는 짐승 소리가 없어요. 늑대 소리도 들리고, 사자가 우는 소리도 들려요, 들사자. 그건 진짜 사자가 아니에요.「지금도 우리 소유로 돼 있습니까?」그거 소유가 넘어갔어.「그냥 넘겼어요?」내가 있는데, 이놈의 자식들이 관리를 못 해 가지고 전부 다 넘겨 버렸어. 그거 다 벼락을 맞아야 된다구.

사슴 280마리를 시애틀에서 그걸 종자 받기 위해서…. 거기에 엘크 사슴도 있고 다 그런데, 종자 만드는 것을 맡겼더니 관리하는 미국 녀석들이 다 흘려 버렸어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 애들, 그런 것을 전부 다 책임 추궁을 해야 돼요. 책임 추궁을 다 해야 된다구요. 한국도 그렇잖아요? 다 제멋대로 만들어 놓았어요.

선생님이 땅을 샀는데 그것을 없애고 팔아먹을 수 있어요? 통일산업을 팔 수 있어요? 우리 애들은 20년 전에 팔아치워야 될 것이라고 해요. 그거 맞는 말이에요. 그거 누가 잘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