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시대는 결혼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성약시대는 결혼시대

그러한 생각을 가지고 그러한 심정권을 여러분이 연이을 수 있기 위해서 과거?현재?미래를 대표해서 생각해야 돼요. 구약시대는 만물을 대신해요. 구약시대는 제물을 통하던 만물시대예요. 그 다음에 신약시대는 약혼시대예요. 약혼을 했지만 약혼만 했지 결혼은 못 했어요. 성약시대는 결혼시대라구요. 그것이 하나예요. 몇천년 동안….

그렇기 때문에 제물도 만물…. 만물은 천사장 권이에요, 천사장권. 천사장이 만물세계를 지배했어요. 물질을 지배하고 있다구요. 사탄세계의 땅을 중심삼고 가정?종족?민족?국가 기준까지 갖고 있어요. 이것을 넘어서기 전에는 하늘나라의 약혼권이 안 생겨납니다. 그것을 넘어서 가지고 모든 것을 청산지어야 돼요. 과거 물질, 그 다음에 아들에 대한 것을 넘어서야 돼요. 하나님이 아들 때문에 걸려 있잖아요? 그렇지요? 그 다음은 결혼 때문에, 사랑 때문에 걸려 있는 거예요.

이것을 전부 탕감하기 위한 것이 구약시대, 그 다음은 뭐라구요? 신약시대?성약시대예요. 성약시대에 있어서 부모님까지도 오늘날 신부 된 기독교와 아들딸 되는 세계, 하늘땅의 국가들이 추방해 버렸어요.

40년 동안 3대에 걸쳐 저끄러진 천상세계?지상세계의 모든 것을 아담 완성할 수 있는 그분은 청산해야 돼요. 1대에 해야 돼요. 모세가 몇 세에 이스라엘 나라를 출발했어요? 80세예요, 80세. 80세까지 다 마쳐야 된다구요. 선생님 말씀 가운데 나오지요? 말씀 가운데는 1920년 2차대전 이후에서부터 2000년까지 총탕감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때가 역사적으로 제일 복잡한 시대입니다. 1차, 2차, 3차대전이 다 걸려 있어요. 사상적인 것까지….

그래, 여기서 개인 가정 파탄, 종족 파탄, 민족?국가?세계?천주 가정 파탄이 다 벌어졌어요. 프리 섹스가 어디 있어요? 호모가 어디 있어요? 레즈비언이 어디 있어요? 친족상간 관계라는 것이 어디 있어요? 친족상간 관계가 뭔지 알아요? 어머니를 놓고 딸하고 아버지가 같이 자는 거예요. 지금 미국은 그러고 있어요. 할아버지가 자기 며느리하고 같이 자고 관계를 하는 거예요. 그런 것이 왜 있어야 되느냐 이거예요. 왜 있어야 되느냐?

예수님이 자리를 잡았다면 그런 관계를 전부 다 벗겨 주어야 돼요. 전부 다 엉클어져 있는 것을 벗겨 주어야 돼요. 그러한 모든 내용을 거쳐 가지고 만든 것이 성주예요, 성주. 알겠어요? 그런 일을 청산해야 돼요. 심판해야 된다구.

예수님도 핏줄을 전환시키기 위해서는 어디서부터 돌이켜야 되겠어요? 할머니부터 해야 되겠어요, 왕으로부터 해야 되겠어요? 돌아서려면 예수가 난 데로 돌아서야지요? 인류의 맨 마지막이에요. 돌아서면 뒤집어 놔야 됩니다. 깔고 올라가야 되겠어요, 밀고 올라가야 되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 전부가 뒤넘이쳐야 돼요. 세계가 그러한 한 점에 반영체가 다 돼야 됩니다. 이것이 완전히 하나되면 이것은 핵을 따라서 풀려 나가는 거예요. 상현이 하현이 되어서 하현이 상현으로 올라갈 때는 하현은 자동적으로 따라가야 된다구요. 주체 앞에 대응되게 되면 하나될 수 있게 돼 있다구. 핵을 해결해야 돼요. 핵은 누가 해야 돼요? 예수님 가정에서 해야 됩니다.

천상에는 할아버지 가정들이 걸려 있고, 왕의 가정이 걸려 있어요. 자기 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부모의 가정도 걸려 있고, 자손들의 가정도 걸려 있어요. 전부 다 완전히 탕감할 수 없어요. 국가만 가지고 안 돼요. 세계를 전부 다 벗겨 줘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하늘땅을 중심삼고 총탕감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총탕감을 해 가지고 통일하는 그런 식을 다 했다구요. 다 했나 안 했나 보라구요. 얼마나 선포식을 많이 했어요? 선생님이 있는 동안 많이 할수록 좋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