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고향과 조국을 위해서 일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고향과 조국을 위해서 일하라

여러분은 과거의 빚을 졌어요. 이 우주 만물의 절반을 제물 삼는 데 빚을 졌고, 그 다음에는 독생자를 이 땅 위에 보내 가지고 희생시킨 것도 여러분을 구하기 위한 것입니다.

참부모마저 나라?민족?종족까지 다 통일했을 텐데도 불구하고 기독교가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 가정이 완전히 갈라져 버린 것입니다. 남북이 갈라졌고, 문중이 갈라졌고, 부모 처자가 다 갈라져 버렸어요. 그래서 통일교회 역사 가운데 이혼이 많이 있어요. 이혼이 많이 생긴 것입니다. 철석같은 천리를 아는 선생님이 그 일은 죽어도 안 하려고 했던 것인데, 세상을 다 망치겠으니 할 수 없이 그런 놀음을 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주인 된 하나님을…. 해방된 천지부모와 자녀가 일심 일체가 되어 참사랑의 주체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이상적 사위기대를 완성한 모델형 가정에서부터 모델형 국가, 모델형 세계, 모델형 천주의 그 기반 위에 설 수 있는 때가 됐기 때문에, 하나님을 모셔다가 한스러운 분을 풀고 해원성사하여 ‘본연의 천지 창조의 주인, 왕 중의 왕이요, 부모 중의 부모요, 장자권의 장자의 권한을 가지고 천년 만년 차자를 마음대로 지배하여 영원 불변한 태평성대, 영원 불변의 공명성대의 세계로 전환하소서.’ 해야 됩니다. 이걸 하기 위해서 이제 1월 13일에는 하나님을 모셔 가지고 왕의 자리에 추대할 것입니다.

그거 말이 쉽지, 문 아무개의 이름을 걸어 가지고 한다고 될 것 같아요? 말 가지고 될 것 같아요? 영계에는 선생님의 네 아들딸이 있어요, 네 아들딸. 이들은 전부 다 자기 명에 죽지 못했다구요. 통일교회와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역사적인 모든 것의 죄를 짊어지고 탕감 길에 오른 불쌍한 사람들이에요. 전부 다 객사한 것입니다.

세상은 조롱하기를 ‘문 총재 아들딸, 정상적인 죽음이 아니고 급살맞아 죽은 아들을 축복해 줘 가지고 천상세계의 장자권이니 뭐니 수작한다.’고 해요. 사기꾼 중에 사기꾼이라는 욕을 듣고 있어요.

그거 누구 때문이에요? 일본이 책임 못 했고, 한국이 책임 못 했고, 미국이 책임 못했다는 것입니다. 세계가 책임 못 했기 때문에 선생님이 다 버리고 나갔는데, 문을 잠가 가지고 파수꾼이 돼 가지고 소생적 구약시대, 장성적 신약시대, 성약시대에도 가정이 철옹성같이, 인류의 제1이스라엘 제2이스라엘 제3이스라엘까지 만민 국가들이 합해 가지고 철옹성같이 지키고 침범하지 못하게 해야 될 텐데, 문을 다 열어 제꼈어요. 주인이 없으니, 산토끼를 잡으려다가 집토끼를 물어 갔다는 거예요.

원수를 사랑하지 않고는 돌아갈 길이 없는 하나님의 신세, 나그네의 신세를 누가 알아줬어요? 그래, 성경에 그랬지요? 나그네가 되어 있을 때 찾아봤느냐, 옥에 갇혀 있을 때 방문했느냐, 병났을 때 찾아보았느냐 이거예요. ‘그건 이방 사람들이 하는 것이니 너희는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라.’ 했지요? 예수가 그런 것과 같이 그 나라와 그 의를 위해서, 하나님의 고향과 하나님의 조국을 위해서 일하라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고생한 것은 선생님의 고향과 하나님의 고향과 하나님의 조국과 선생님의 조국을 위해서 여러분을 대신하여 고생한 거예요. 고향이 없고 조국을 잃어버린 패들이라는 거예요, 이게. 고향 땅을 난도질한 기생 패들과 마찬가지라구요. 한국 말로 기생충이에요! 여기 가서 빨아먹고 저기 가서 빨아먹는 기생 같은 벌레가 기생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