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유일?불변?영원의 사위기대권을 해방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절대?유일?불변?영원의 사위기대권을 해방하자

오늘 표제인 주체성을 알겠어요, 주체성?「예.」참사랑의 주체성, 참하나님의 참사랑의 주체성, 참부모의 주체성! 지금까지는 소유 관념이 없었어요. 어떻게 제물을 삼아서 고개를 넘어가느냐 이거예요. 어떻게 정성을 보태 가지고 고개를 넘느냐 이거예요.

자기에게 있는 것 중에 최고의 것을 다 쌓아 가지고 거기에 불을 붙이면 하나님이 받아들일 수 있는 생축헌납물로 바치면 받아 주느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총생축헌납물, 가르지 않고 그 자체를, 자기 부모로부터 자식, 만물을 바치는 것입니다. 구약시대는 물건이요, 신약시대는 자식이요, 성약시대는 부모요, 3시대가 축복가정에 달려 있는데, 여기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당신들의 소유는 하나님의 소유고, 참부모의 소유라는 것입니다. 거기에서는 사랑의 소유예요. 그것만 하면 어디 가든지 먹고 사는 것은 걱정이 없는 것이 에덴의 사정이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도적놈같이 그런 소유권을 가지고 선생님의 가는 길 앞에 도움이 돼야 될 텐데, 나라가 없어서 고독단신으로 싸우는 부모님의 그림자를 없애 줘야 할 텐데 더 그림자를 만들어요. 백두산 그림자, 원수의 그림자를 품고 가게 만드는, 선생님이 가는 길에 햇빛이 비치는 길을 그림자의 길로 만들어 주는 그런 무리가 있어서는 안 되겠어요. 그건 내 손으로 처리할 거라구요.

내가 지독한 사람이에요. 이런 얘기를 하면 안됐지만, 이렇게 안 하면 영계에 가서 나를 원망할까 봐 똑똑히 가르쳐 주고, 극단의 말까지 결론지어 권고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예.」다 알겠어요?「예.」알겠으면 양손을 높이 들고 일어서요. 일어서서 박수로 환영하라구요. (박수. 환호)

자, 참사랑의 주체성! 알지요?「예.」절대 참사랑, 유일 참사랑, 불변 참사랑, 영원 참사랑을 이루어 가지고 사위기대권을 각 가정에서 해방하여 역대 선조들의 핏줄을 전부 다 맑혀, 수직으로 전수받을 수 있는 이런 민족이 되고, 이런 나라가 돼야만, 하나님의 조국광복과 참부모의 조국광복이 성사되어 해방권이 이루어지느니라! 아멘!「아멘!」자, 그렇게 하겠다고 맹세했으니, 그걸 믿고 오늘의 집회를 끝마치겠어요. 아시겠어요?「예.」(박수) (만세삼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