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굴복과 낙원 지옥 철폐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사탄의 굴복과 낙원 지옥 철폐의 의의

사탄도 그걸 알아요. 그래, 1999년 3월 21일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권고한 거예요. ‘문 총재의 성격과 문 총재가 해 나온 일을 보건대, 나중에는 너를 교수대에서 소리도 안 나게 목을 자르고, 형체도 보기 싫어 불을 살라 버리고 싶은 마음이 있다. 때가 되기 전에 권고한다.’ 그랬기 때문에 중간에서 항복을 선언한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참부모 앞에 항복을 했으니 영계의 낙원이라든가 지옥을 철폐해 버려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옥 철폐와 낙원 철폐를 12월 3일, 선생님이 원리원칙을 중심삼고 대담하게 폭동적인 운동을 제시한 것입니다.

그 전에는 10월 14일에 저나라에 간 우리 아들딸 결혼을 다 해줬어요. 그들을 중심삼고 석가모니를 비롯한 4대 성인들을 형제지권 내에 몰아넣은 것입니다. 교파가 없어요. 불교, 유교, 회회교, 기독교, 전부 다 해체예요! 영계는 해체돼 있습니다. 그래서 6월 13일 전까지 3분의 1, 소생?장성?완성권에서 완성권은 하늘권이기 때문에 33퍼센트를 축복해 주는 거예요. 금년 12월까지 전부 다 하는 것입니다. 믿다가 지옥에 간 영인들까지 전부 다 해방하는 것입니다. 지옥에 있는 사람도 사돈의 팔촌, 형제들로 놓아 가지고 그 기준을 따라 거기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면 그 기준을 중심삼고 다리를 놓아 가지고 주루룩 올라갈 수 있는 길을 다 연결시켜 놓았습니다.

지옥에 있는 사람들도 천국 갈 수 있는 문이 열렸다는 것입니다. 조상을 조상으로 알고, 자손을 자손으로 알고, 하늘을 하늘로 알고 그 길을 가면 얼마든지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노력하면…. 만약에 못 듣겠으면 가서 가르쳐 주고 강제로 거꾸로 끌고 올라갈 수 있다구요. 그러면 자기들이 갈 수 있어요.

구약시대의 영형체 2천년, 생명체 2천년을 통해서 기다린 그 환경을 한꺼번에 다 붙여 놓았어요. 알겠어요? 구약시대 철폐, 신약시대 철폐예요. 7년노정, 1997년에서부터 2004년 4월까지 이 기간에 모든 것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아담 1대에 완성하지 못해 가지고 실패한 것을 2천년 연장해 가지고 예수시대에 와서 국가적 시대에서 성사하려고 했던 것도 실패했으니, 2천년이 지나서 세계적 기준의 이때까지 와서 6천년 만에 그 모든 것을 한꺼번에 다 붙여 놓았다는 것입니다.

성약시대, 축복시대 완성을 예고할 수 있는 시대가 왔기 때문에, 그 전권적인 내용을 중심삼고 영계와 육계에 가르쳐 주고 분파적인 국경선을 철폐하고, 종교 종교에 중심적 주류사상을 연결시킬 수 있게끔 축복을 다 해줬다는 것입니다. 기도해 보라구요.

공자님의 상대가 어디에 있어요? 예수님의 상대가 어디에 있어요? 석가모니의 상대가 어디에 있어요? 마호메트의 상대가 어디에 있어요? 다른 데 있지 않아요! 통일교회에 다 있습니다. 몇천년 전에 죽어간 사람들은 결혼을 몰라요. 천사장 세계는 상대권을 허락하지 않는 것입니다. 비로소 선생님시대에 와 가지고….

종교는 독신생활을 강조했고, 모든 전체를 포기하라고 하는 거예요. 전체 나라를 부정하고 자기의 사랑까지 부정하지 않으면 하늘로 돌아갈 수 없어요. 그러나 문 총재가 나와 참부모의 전통을 세운 데 있어서는 쌍쌍제도로 천국 들어가게 되어 있기 때문에, 가정과 국가와 세계를 일시에 구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나라의 대통령이 내 말만 듣게 되면 공포를 해 가지고 일주일 이내에 4천만이 한꺼번에 천국 백성으로 입적할 수 있는 거예요. 60억 인류가 일주일 이내에 복귀될 수 있는 때에 왔어요. 왜? 가정만 축복해 주면 편성은 문제가 아니라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