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에는 영계를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끝날에는 영계를 알아야

이제부터 영계에 방송이 벌어지는데, 영계에서 방송할 수 없어요. 지상에서부터 영계까지 방송해야 돼요. 지금 이메일하고 인터넷이 있지요?「예.」그런 시대가 된 거와 마찬가지로 영계도 그래요. 영계에 그런 때가 오기 때문에 지상에 그런 일이 벌어져요.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이라든가 이메일을 통해서 시간권 내를 우리가 초월하는 것처럼, 초시간권 범위 내까지 우리가 느끼고 상대할 수 있는 시대가 된 것을 말하는 거예요.

그러면 영계도 이제 그런 때가 온다는 거예요. 지상과 막혔던 담이 헐리고 그러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서 우리 말씀을 중심삼은 모든 내용이 앞으로 방송되는 거예요. 방송되면 높은 데나 낮은 데나 평준화가 되기 때문에 저 밑에 있던 것이 가리를 잡고 올라오는 거예요. 이런 것을 다 아는 사람은 실천하고 살지만, 배워 가지고 앎으로 말미암아 실천하는 그 길을 따라서 윗사람들이, 혹은 선배들이 가는 길을 따라가기 때문에 빠르다구요. 수평으로 가는 길이 빠르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러니까 다 모르고 살 수 있는 때가 아니에요. 다 알고 살 때라는 거예요. 그래서 끝날에는, 이제부터는 영계를 모르면 곤란하다는 거예요. 여러분 선조들이 와서 많이 환경 여건을 보호하고 천사들까지 일을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또 누시엘까지 굴복해서 자기 잔당들을 소화하는 거예요.

종교계의 부하들, 성인들에게 예속되어 있는 모든 부하들을 축복해 줬기 때문에, 사탄과는 핏줄이 달라요. 그렇기 때문에 하늘 편에 선 축복받은 이 사람들권 내는 사탄과 관계없다구요. 그 앞에는 반드시 굴복해야 되기 때문에 분리되는 거예요. 그래서 그런 영들이, 사탄의 잔당들이 지상에 와서 어디나 다 박혀 있다구요. 그것을 추방하는 거예요. 이렇게 영계는 대혁명적인 사건이 계속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가 얼마나 유명해질지 모르지요? 여러분이 정신 바짝 차려야 돼요. 우물우물 하다가는 스님들이 달려들 것이고, 유교인들이 달려들 것이고, 그 다음에는 모슬렘까지 달려드는 거예요. 그 가외 사람들까지, 영계의 모든 영인들이 전부 알기 때문에 아는 이 영인들이 지상에 와서 양심적인 후손들을 때려 모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중간에 서 있다가 빙빙 돌다가는 앞으로 통일교회에 들어와 있다가 통일교회에서 밀려 나가는 거예요. 알겠어요?「예.」학교에 입학했더라도 패스 못 하면 10년 20년이라도 졸업 못 하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바른 양심은 아는 거예요. 옳은 것을 알면서 그것을 부정하더라도 참고 올라가야 돼요.

그래, 몸 마음을 중심삼고 마음과 몸이 하나되어야 돼요. 하나님의 몸 마음이 싸우지 않는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몸 마음이 싸우지 않아야만 되는 거예요. 몸 마음이 싸우는 날에는 하나님과 관계를 가질 수 없어요. 그건 반드시 딴 세계에 가는 거예요. 빛의 세계에서 먼 자리에 간다는 거예요. 그게 공식이라구요. 잘 들으라구요. 알겠어요?「예.」학교를 다니고, 배우고, 뭐 어떻고 어떻고, 의심하지 말라구요. 자, 읽어 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