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권을 극복하려면 하나님을 절대신앙?사랑?복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타락권을 극복하려면 하나님을 절대신앙?사랑?복종해야

『……이렇게 되면 이러한 지옥인들은 사탄과 짝이 되어서 지상의 인간을 괴롭히게 된다. 지상의 인간들 중에서 그들이 가깝게 습격할 수 있는 존재는 자신의 후손이다. 그래서 그들은 그의 후손을 찾아간다. 그곳에서 악한 천사들과 함께 지옥에서 고통을 받으며 유리방황하는 영인들과 합세하여 지상인을 괴롭히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지상인은 심한 병에 걸려 병원으로 가는 경우도 있으며, 원인 모를 병으로 죽음에 이르는 경우도 생긴다.』

그래서 여러분이 알아야 될 것은 뭐냐? 타락권을 넘어서야 된다는 거예요, 타락권. 사탄이 주관하는 것은 국가 기준이에요, 국가 기준. 알겠어요?「예.」지금까지 나라의 기준에 있었기 때문에, 선한 사람들이 태어나더라도 사탄권 내에, 국가권 내에 지배를 받기 때문에 모든 악한 영들은 선한 사람들을 마음대로 유린할 수 있어요. 원리결과주권 내에서 직접주관권 내로 나아가지 못했기 때문에 마음대로 자기 활동무대에서 사탄이 지배할 수 있었던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사탄권을, 나라권을 넘어가느냐? 그것을 사탄은 알기 때문에 수많은 나라를 만들어 놨어요. 수많은 나라를 만들어 놓은 거예요. 그 많은 나라가 전부 다 국경을 갖고 있다구요. 한국을 중심삼고 보더라도 일본 나라가 있고, 중국, 소련이 있어요. 현재 유엔에 가입한 국가만 하더라도 193개국인가 된다구요. 앞으로도 얼마든지 많아질 거라구요.

나라를 넘을 수 없게 하기 위해서 수많은 나라를 만들어 놓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종교권이 싸우고 있다는 사실이 비참한 거예요. 연합해서 하나되었더라면 국가도 선거에 의해 가지고 얼마든지 하나 만들 수 있어요. 또 싸우더라도 하나되어 있으면 문제없이 밀어 제낄 수 있는데 하나 안 되어 있는 게 문제예요. 사탄의 침해를 받아 종교권도 두 패가 돼 있고, 영계도 그렇고, 전부 다 두 패가 돼 있다구요. 알겠어요?

이 세상을 보면, 한국이면 한국의 법치국가라는 것이 뭐냐? 법이라는 것은 하나님을 중심삼고 선한 양심 기준에 맞게끔 만들어 놓는 거예요. 그러나 선한 법의 기준이라는 것이 국가를 넘어서지 못했다구요. 세계적이 아니에요. 국가를 넘어서지 못했기 때문에 사탄의 활동권 내를 넘어간 것이 아니고, 활동권 내에 있음으로 말미암아 언제든지 싸우는 날에는 이것은 하늘로 못 가는 거예요. 갈라지는 거예요.

싸우면 반드시 사탄권 내에서 싸우는 것이 된다구요. 좋으나 나쁘나 사탄권 내에서 싸움으로 말미암아 둘 중에 하나는 몰락하기 때문에 사탄권 내 꼭대기에 지배를 받아서 지금까지 세계가 점점점점 악해져 나간 거예요.

여러분이 현재 살고 있는 이 세상을 바라볼 때, 제일 악한 것이 무엇이냐 하는 걸 다 알아요. 양심적인 사람은 저 사람이 나쁘다 하는 걸 알아요. 그것은 전부 다 사탄권이에요. 양심이 가책 받는 곳은 반드시 사탄권이에요.

그러면 어떻게 양심이 가책 받지 않는 해방권 내에 서느냐? 양심이 해방 받을 수 있는 나라권이 없어요. 올라가는 과정에 직접 주관할 수 있는 관계가 없기 때문에 법이 없어요. 사탄 법권 내에 있음으로 말미암아 이 모든 걸 극복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종교를 믿는 사람들은 사탄세계의 법을 극복하는 거예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할 수 있는 기준에 서 있으면 사탄이 제아무리 반대하더라도 함부로 반대하지 못해요. 시대별로, 개인시대, 가정시대, 종족시대, 시대에 따라 가지고 자기들도 한계 법을 중심삼고, 그 한계 내에 있어서 시험할 수 있고 끌고 다닐 수 있는 거예요.

가정권이면, 그것이 선한 사람의 가정권이라면 가정권이 모든 세계라구요. 가정권은 나는 혼자지만 사탄세계는 가정권이 세계적이에요. 국가 이하에 어디든지 연결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종교, 신앙하던 사람들이 많이 희생을 당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얼마나 희생됐는지 모른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