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시대는 해방된 왕초 가정을 이뤄 천국 들어가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성약시대는 해방된 왕초 가정을 이뤄 천국 들어가는 것

성약시대는 뭐라구요? 해방된 왕초 가정을 이뤄 가지고 천국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신앙에 절대가 들어가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사랑?「절대복종!」그러면 다 돼요. 절대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걱정이지. 통일교회 문 선생이 아무리 잘났다고 하더라도 절대 되라고 가르쳐 주고 말만 했지, 실천하기는 힘들어요. 절대신앙을 가졌어요? 히브리서 11장에 ‘믿는 것은 바라는 것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의 증거다.’ 했는데 믿음은 보지 못하는 거예요. 실체가 없어요. 망상적이요 공상적이요 환상적인 것이지, 실제 생활권 내에 나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거예요.

그걸 절대 믿으라는 것이 미친놈이지요. 절대사랑, 사랑을 봤어요? 사랑을 봤어요? 사랑이 모났더냐 둥글더냐 하는 한국 노래도 있지요? 사랑을 봤어요, 못 봤어요? 선생님은 사랑을 봤겠나요, 못 봤겠나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예요. 감을 통해서 알 뿐이지, 만지지도 못하고 보지도 못해요. 생명을 봤나요, 만졌나요? 왜 못 봤어요? 사랑의 원천 주인도 하나님, 생명의 주인도 하나님, 영계에서도 보이지 않는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된 진짜 사랑, 진짜 생명은 볼 수 없어요. 양심도 못 보는 거예요. 양심을 봐요? 왜? 그 주인 양반이 보이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를 똑똑히 알아야 돼요. 영계에 가더라도 하나님이 보이지 않는다는 거예요. 상헌 씨 말도 맞지요? 거짓말했어요, 바른 말 했어요?

영계의 성인들이 모여 가지고 이제 통일 안 되면 안 되겠다고 하기 때문에 다 축복을 해줬어요. 지상에 와 가지고 협박 공갈을 해요. 약 주고 병 주고 해요. 사탄은 나라의 권세 그 이상을 치리 못 해요. 나라를 가지고 하나님이 나라를 얻을 때까지는 마음대로 죽이고 살리고 다 했어요. 이제는 나라를 넘어섰어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세계주의자지, 국가주의자가 아니에요. 알겠어요?「예.」천주주의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사랑의 세계를 중심삼고 그 사랑까지도 해방을 논하는 해방주의자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가정맹세 8이 뭐예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성약시대 뭐라구요? 상하?좌우?전후관계예요. 가정에는 아들딸이 없으면 안 돼요. 여러분은 가정을 갖고 있어요?「자식은 아직 없습니다.」없으니까 주인 노릇을 못 해요. 어머니 아버지 욕을 먹고 붙어살아야지. 왜? 남자가 아들딸이 없는데 무슨 주인 노릇을 하겠어요? 그래, 결혼하면 세간을 내지요? 천지이치를 잘 맞았어요. 결혼하기 전까지는, 결혼까지도 부모님이 전부 책임지는 거예요.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어요. 자기들 마음대로 하려면 나가서 하라는 거지. 그런 법이 없어요.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새나 물고기들도 그래요. 때가 되면 쫓아내 버려요. 다 크거든 물어뜯어요. 새끼를 잡아먹으려고 그런다구요. 할 수 없이 도망가 가지고 자립하는 거예요.

통일교회 문 선생도 젊은 여러분을 잘살게 하려고 그러나요, 고생시켜서 자립시키려고 하나요? 헌드레이징 해봤어요?「예.」우리 여자들도, 통일교회 사람들은 여자들까지 10명 식구라도 벌어 먹이는 것은 문제없어요, 일본이나 어디나. 이것들은 그것이 안 돼 있으니 내가 와 가지고 다시 껍데기를 벗기고 시킬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