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결한 혈통을 이루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순결한 혈통을 이루자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1년 1월 14일, 저희들이 뜻을 따라 나온 모든 길이 아버지의 영광을 드러내고 승리의 실적을 가지고 하늘을 시봉해야 하는 것으로 그 최종 대열에 선 저희들의 사명과 임무가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희들 한 개인의 몸 마음이 하나되고 가정에 있어서는, 부자지관계?부부관계?자녀관계를 연결시키는 이상적 가정에 하나님을 모시고 살 수 있는 생활의 터전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에 화할 수 있는 위하는 생활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한 가정이 번식하여 수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하나님이 기쁨으로써 이 땅에 정착하여 만우주를 가정들의 대표를 중심삼고 주관하는 모든 뜻도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제 숱한 역사노정을 거쳐 가지고 탕감복귀라는 한스러운 길을 통하여 지금에는 만민 해방과 온 천하가 아버지의 사랑에 기여할 수 있는 시대를 맞이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왕권 즉위식’이라는 역사에 없는 놀라운 기념의 이 날을 남김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저희의 부모가 아니라고 할 수 있는 아무것도 갖지 못한 이 온 만유의 존재들과 인간들에게 과중한 축복의 은사 가운데서 하늘을 상속받을 수 있는 시대를 허락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합니다.

이제 새로이 3천년을 출발하여 가지고 두 주일째 맞는 이 날을 중심삼고 새로이 금년 한 해에 저희들이 계획하고 준비하는 모든 일체와 당신이 원하는 소원의 뜻이 일취월장, 승리와 승리를 연결시켜 개인으로부터 천주사까지 하나님을 위한 책임을 대신해 가지고 당신의 사랑의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민족?국가, 어디를 가든가 하늘을 향하여 직행할 수 있는 자주적인 가정 확정을 지을 수 있는 시대를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영계에 가 있는 통일교회의 모든 식구들과 지상에 있는 축복받은 통일교회 가정들, 또 그 조상들도 축복받은 모든 가정들이 일심일체가 되어 하늘을 시봉하는 데 역사적인 생활권에서 개개인의 기록을 자랑할 수 있는, 하늘의 보람 있는 가정으로서 인정받을 수 있는 최대의 노력을 다할 수 있는 저희들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2001년은 하나님이 바라던 소원의 일년이 되고 우리 인류가 바라는 소원의 일년이 되어서, 만우주가, 만유의 존재가 당신의 사랑의 근원으로부터 과정을 거쳐 그 결과가 영원히 당신의 혈족으로서 남아질 수 있는 당당한 자주적인 가정과 자신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이 모든 전체를 아버지께서 주관하여 주시옵고, 나머지 시간들도 당신의 은사 가운데 어느 하나 감사하지 않을 수 없는 모든 일들로써 결과를 가져오게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니다.

남겨진 전체 위에 축복하여 주시옵고, 3천년을 새로이 기록적인 생애로 역사의 발전적인 정상의 사랑의 주권 위에 선 자랑할 수 있는 하늘나라의 자녀가 되고, 하늘나라의 백성이 되고, 하늘나라의 주권 상속자가 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전체를 아버지 허락하신 뜻 가운데서 만사가 형통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다시 바라면서,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말 씀> 석가모니가 리포트 보낸 것을 다 읽었나? 안 했지? 그것 읽어 줘요.「책을 가져와야 됩니다. (곽정환)」언제나 훈독회 하는데 준비해야 될 거 아니야?「죄송합니다.」가져왔어?「예, 지금 가져오고 있습니다.」맨 나중으로부터 30페이지 올라가서 해요. (≪천상의 비밀과 석가세존의 메시지≫ ‘제2부 제4장 불교계’부터 훈독)

자, 얼마나 남았어? 거의 됐지?「예, 좀 많이 남았습니다.」많이 남았어? 그만하지. (웃음) 다 좋아하는구만.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