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귀빈 여러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내외귀빈 여러분!

새천년의 개막과 더불어 세계는 급속한 속도로 하나의 세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원 네이션 언더 갓(One Nation under God;하나님 아래 하나의 국가)’을 넘어 ‘원 유니버스 언더 갓(One Universe under God)’ 즉 ‘하나님 아래 하나의 우주’가 되어 가고 있는 것입니다. 본인이 일찍이 설파하였던 지구촌 대가족의 세계가 현실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오색인종이 모여 가지고 국제결혼하는 거예요. 여기서 명령하게 되면, 세계 어느 나라든지 가라면 가게 되어 있어요. ‘아니오.’ 할 사람이 없다구요. 이것이 우리나라예요, 우리나라. 이것이 우리의 홈 타운(home town;고향)이에요. 지구성이 홈 타운(고향)이 못 되어 봤어요. 파더랜드(fatherland;조국)가 못 됐어요.

파더랜드 가운데 많은 홈 타운이 있는 거예요. 미국이라는 파더랜드에 여러 가지 홈 타운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지구성이 여러분이 태어난 홈 타운이 되어야 되고 파더랜드가 되어야 할 텐데 그렇게 되어 있어요? 못 되어 있어요. 미국이 하나님의 파더랜드예요? 말도 말라구요. 장로교가 파더랜드를 상속받을 수 있는, 하나님이 좋아할 수 있는 장자권의 축복을 나줘 줄 수 있는 장로교가 되어 있어요? 그런 천주교가 되어 있어요? 신교는 도적놈의 새끼들만 모여 있어요. 사기꾼들만 모여 있어요.

그들이 죽지 않거든 내가 살려 주려고 그래요. 그들이 아무리 레버런 문을 죽이려야 죽일 수 없어요. 그 한계선을 넘어왔어요. 유엔이 통일교회를 없애려고 해도 안 되고, 미국 정부도 통일교회를 없애려고 해도 안 돼요. 뭐 한국은 더더욱이나 못 하고, 공산당도 못 하게 되어 있다구요.

이런 자유 해방을 가진 독자적인 자주 세계권을 앞에 놓고 승리의 패권의 왕자 왕권의 상속자가 되어야 할 텐데, 그것을 주저하는 사람은 주저해 보라구요. 똥 구더기가 되지요. 거지가 되지 별수 없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