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에는 영계를 모르면 출세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이 시대에는 영계를 모르면 출세할 수 없어

신학교를 여러분 같은 사람을 만들려고 한 것이 아니에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차원이 높아요. 영계를 모르면 성약시대에 지탱시킬 수 없어요. 그래서 영계를 세밀히 가르쳐 주고 있어요. 내가 해야 할 책임을 틀림없이 다 하고 있어요.

이제부터 새 천년시대에는 영계를 모르는 사람들은 어디 가서 출세할 수 없어요. 신학자가 뭐예요? 신학자가 되고 교수가 돼요? 영계를 모르면 빵점이에요. 딱지 붙여 가지고 뒤로 돌아서야 되는 것입니다.

지금 세상이 모르는 사실을 내가 발표하고 있는 거예요. 오늘도 한국 신문에다가 내가 돌아가기 전에 세계가 어떻게 되는지, 영적 세계에 대해 명료하게 전부 다 발표하고 있는 거라구요.

내가 그냥 지나가지 않아요. 암행어사와 같이 밀서를 발표하면서 다니는 것입니다. 하늘의 국책적인 주류 방책으로 나타날 일을 선포하고 다니고 있는 거예요. 하나님의 주류 사상, 지상천국의 주류가 나타날 때가 왔다는 것을 예고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종교 지도자의 책임 미완성이에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지금까지 말한 것 설명해! 자기는 알아듣겠구만.「예.」통역 잘해, 못해?「잘합니다.」못하면 갈아치워야 되겠어. 누구야? 통역이 누구야?「피터 김(김효율)이 하고 있습니다.」피터 김 어디 갔어?「저 안에 통역실이 있습니다.」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