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 나라 사람끼리 교차결혼 하지 않고는 평화세계가 안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원수 나라 사람끼리 교차결혼 하지 않고는 평화세계가 안 이뤄져

두 나라가 원수예요. 이거 좌우가 원수예요. 가인 아벨 원수를 어떻게 하나 만들 거예요? 원수를 사랑하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서, 무엇까지 가야 되느냐? 자기의 두 나라가 된 아들딸을 결혼시켜 가지고 한 나라 된 이상의 사랑을 할 수 있는 그런 사랑의 터전이 생겨나지 않고는, 타락한 세계를 넘어서 하나님이 출발할 수 있는 평화의 세계는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기 이 교수들, 잘난 사람들은 노동자 농민, 자기 일족의 원수 될 수 있는 아들딸을 자기 아들딸과 결혼시켜 가지고 자기 아들딸 이상 잘살라고 축복해 줄 수 있는 길을 가지 않고는, 평화의 세계를 자기 일족 앞에 개문할 수 있는 길이 없다는 것을 알지어다!

내가 그것을 하고 있어요. 일본과 한국이 원수 중에 역사적 원수예요. 이들을 교차결혼 시켰어요. 소련과 미국이 교차결혼 하는 날에는 평화의 세계가 되는 거예요. 중국과 소련이 국경선을 넘어 교차결혼 해서 두 나라가 자기 나라 백성끼리 결혼한 이상 사랑할 수 있는 가정이 출발하는 데 있어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됨으로 말미암아 거기서부터 평화의 세계가 나오는 거예요.

평화가 어떻게 이뤄져요? 유엔에서 강대국이 회의해 가지고 평화가 돼요? 꿈도 꾸지 말라구요. 미친 자식들이에요. 안 돼요. 가정에서부터 갈라졌으니 몸과 마음이 싸우고 있는 것을 넘어서서 민주세계와 공산세계, 유신론과 무신론이 대치한, 세계적인 열매로서 확대된 이것을 사랑해야 되는 거예요. 국경을 넘어 교차결혼 해야 되는 거예요. 국경을 중심삼고 교차되는 것은 어디든지 부딪쳐요. 이걸 평행선을 만들어야 돼요, 평행선.

삼팔선이 교차되어 있는 것을 평행선으로 만들어야 돼요. 이래 가지고 하늘과 땅을 중심삼고 개인적 시대, 가정적 시대, 전부 다 평행선이 되어 있는 거예요, 세계적으로. 이것이 교차가 되어 가지고 상충되어 싸우니 어디 가든지 부딪쳐요. 이것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원리원칙 관에 의해서 자기가 제일 싫어하는 원수와 결혼해야 됩니다.

나는 그랬어요. 내가 미국에 있어서 최고의 이름 있는 가정들, 명문가의 자녀들과 결혼시킬 수 있는데, 제일 핍박받고 못사는 패들과 사돈 관계를 맺었어요. 그렇지만 태어난 아들들이 못생긴 아들딸이 아니에요. 천하에 없는 명문 자식들이 나와요. 머리들이 좋고 미남 미녀가 나와요.

여러분, 철새 알지요? 철새가 대륙을 넘고 대양을 넘어 가지고 새끼를 번식하고, 고기로 말하면 새먼 같은 것을 보라구요. 오대양을 5천 마일 돌아다니다가 자기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먼 거리의 담수를 찾아가서 쌍을 엮음으로 말미암아 우수한 새끼가 생기는 거예요. 백인끼리 결혼하면 망해요.

유대인들이 어때요? 혈우병이 많이 생겨서 망하지요? 우리 통일교회는 그것을 알아요. 저 땅끝에서 사는 사람끼리, 북극에서 살던 사람과 저 남극에서 살던 사람이 결혼해요. 그것을 평행선으로 만들어야 하나님이 원하는, 수많은 원수가 교차되어 가지고 이 선을 점령해 뒤넘이치고 있는 것을 넘어설 수 있다구요. 이런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보다도 제일 싫어하는 사람하고 결혼해서 제일 좋아할 수 있는 내가 되어야만 해방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