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을 끌어내 미국 중국 소련 사람들과 같이 사상교육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북한을 끌어내 미국 중국 소련 사람들과 같이 사상교육을 해야

그래, 선생님과 흥진이가 하나되고, 그 다음에 형님과 동생이 하나되는 거예요, 축복가정. 이럼으로 말미암아 질서가 잡혀요. 영계에 있는 아들을 불러 내릴 수 있고, 영계에 있는 아들이 영계에 있는 천사세계를 불러 내릴 수 있고, 지상에 있는 아들딸들을 중심삼고, 축복받은 사람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될 수 있는 이런 입장에 서 가지고 이제 조국광복만 하게 되면 모든 것이 끝나는 거예요.

나라만, 남북만 통일되든가, 그 다음에 제1이스라엘이 못 하면 제2이스라엘이 미국이에요. 미국이 승리하면 제3이스라엘은 미국의 핵심의 자리에 선생님이 들어가면 따라 들어가게 되어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만사를 미국이 협조 안 하고 유엔이 협조 안 하더라도 우리 자체로서 수습할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현재 북한 사람들, 똑똑한 청년들을 가서 지도할 수 있고 어떤 나라 사람한테 지지 않을 수 있는 사람들을 5백 명 이동시킬 수 있게 준비하라고 했는데, 모르겠어요. 이제 올 거라구요.「예.」그거 좀 물어 봐야 되겠다구요.

이제는 북한을 중심삼고 직접은 안 돼요. 끌어내야 돼요. 중국을 통해서도 끌어내고, 소련을 통해서도 끌어낼 수 있게끔 해서 교육을 그렇게 해야 되겠어요. 소련과 중국과 북한을 교육하는 거예요. 소련에서도 하고 중국에서도 하는 거예요. 이북에서 중국과 소련 사람들을 모아 가지고, 3국을 연합해서 5백 명을 동원하는 것입니다. 중국 사람은 그러지 않아도 전부 따라오잖아요? 5백 명을 우리가 부탁하려고 하는데, 5백 명씩 1천5백 명을 데려다가 3국이 해 가지고 어려운 나라부터 도와주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 땅을 더 사야 되겠다구요. 앞으로 소망적인, 얼마든지 데려올 수 있는, 몇백 명도, 몇천 명도, 몇만 명도 데려올 수 있는 터전만 하면 거기에서부터 통일이 벌어져요. 그러면 중국 수뇌부, 소련 수뇌부, 그 다음에는 그들을 통해서 교육해 가지고 우리 북한의 김정일을 움직이는 거예요. 김정일이 안 되면 미국까지 합해서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면 거기서 미국을 중심삼고 연합할 수 있는 이런 놀음이 벌어지는 거예요. 지금 대사 같은 것이 좋은 거라구요.

내가 부르면 미국 사람들을 데려다 교육할 수 있고, 중국 사람, 소련 사람도…. 우리가 대회하지 않았어요? 그와 같이 하는 거예요. 러브(love) 뭐인가?「라스팅 러브(lasting love)요.」그걸 거기서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소련의 기술자, 중국 기술자, 미국 기술자, 북한 기술자가 연합해 가지고 기술제휴, 순환 교육을 시키는 거예요, 그 나라에 가 가지고. 사상교육을 하는 거예요. 그렇게 하기 전에는 중국과 소련도 원수예요. 소련과 미국이 원수예요. 이것이 하나의 화합할 수 있는 교육 기반이 된다고 본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