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들을 강제로 축복받게 해도 참소 못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종족들을 강제로 축복받게 해도 참소 못 해

사탄이 지옥으로 데리고 가기 위해서 목을 자르고 별의별 짓을 다 했어요. 이제 하늘의 승리적 부모의 권한을 가지고, 장자 권한을 가졌기 때문에 무슨 짓을 해도 돼요. 후려갈겨 가지고 강제로라도 끌고 가 가지고 수련받게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천국 가기 때문에 수련받고 나서는 천년 만년 감사하다고 해야 된다구요. 자기가 참소할 아무런 무엇이 없다는 거예요.

부모님이 사탄세계에서 핍박받으면서도 그들을 사랑한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그래야 됩니다. 자기들을 구하기 위해서, 그곳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서 그 놀음을 했어요. 여러분은 이제 벗어날 때가 아니에요. 따라가기 위해서 그래야 됩니다. 안 되면 후려갈겨서라도 해야 되겠어요.

이제 무자비한 행동이 벌어진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공산당이 무자비하게 했던 것의 3배 이상, 10배 이상, 20배 이상 하더라도 하늘에 걸리지 않을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당장에 그런 놀음을 하라는 것은 아니에요. 선생님이 그런 놀음을 하지 못하지만, 정 안 될 때는 세상을 전부 다 불사를 수 있는 때가 있을지 모릅니다. 그런 무서운 때가 온다구요. 알겠어요?「예.」두고 보라구요, 그런가 안 그런가.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선생님이 오면 여기를 찾아와 가지고 ‘아이고, 나 왔습니다.’ 할 수 없어요. 내가 부르기 전에는 오지 말라는 거예요. 자기 책임 소행의 중대한 민족적?국가적 책임, 세계적 책임과 관계될 수 있는 내용이 있으면 모르지만…. 이것은 누구보다 앞서 있기 때문에 다른 보고할 자가 없어요, 국가 메시아 기준을 중심삼고 서 있기 때문에. 그 이상이 될 때는 모르지만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을 찾지 말라는 거예요. 하나님도 필요 없고, 참부모도 필요 없어요. 자기들이 전부 다 대신 가정이지요? 그렇지요?「예.」

그래, 교회 같은 것도 하기 위해서는 자기가 벌어서 넣어야 돼요, 무슨 짓을 하든지. 그렇기 때문에 일족을 동원하라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동원하고, 핏줄을 동원하고, 3대를 동원해 가지고 교회를 가누어 나갈 수 있어야 돼요. 여기에서 경쟁해 가지고 우수한 자가 조상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그냥 그대로 한 국가 기준에서 계열이 되면 전세계의 70문도, 120문도 지파를 편성하는 데 그냥 들어가 가지고 끼울 수 있기 때문에 안 할 수 없습니다. 안 하면 그 나라가 탈락돼 버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심각하고도 중차대한 시대가 왔어요. 그러니까 내가 이거 손댈 필요 없어요. 다 닦아 줬으니까 빨리 가서 완결하라는 거예요.

올림픽 대회 출발점에서부터 돌아갈 수 있는 행로를 다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슨 어려움이 있더라도 정식 코스를 거쳐 돌아와야지, 비법적으로 자기를 도와달라고 하고 뭐 어떻고 어떻고 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