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영계 육계의 대전환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영계 육계의 대전환시대

칠일절은 지금으로부터 10년 전, 1991년에 선포한 거예요. 오늘이 만 10년째 되는 날이에요. 그때 선포한 내용이 오늘 읽을 기도예요. 그 내용도 오늘 참조해 보니 지금 기도할 내용이 다 들어가 있더라구요. 이것이 소생시대?장성시대?완성시대인데, 2012년까지 세계의 모든 국가에서, 자기 국가권에 있어서 우리 사상이 주체적인 방향을 결정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래, 총생축헌납을 국가적으로 하지 않으면 안 될 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탈락하면 자기 나라들이 언제 그런 때를 다시 맞아 가지고 가담할지 몰라요. 1차, 한 번밖에 없는 때가 오는 것입니다. 그렇게 알고 이제부터….

이 식이 끝나고는 대전환시대예요. 영계 육계가 대전환시대를 맞이하는 것입니다. 바꿔지는 거예요. 장자권 차자권이 엇바뀌어서 사탄의 세력권이 영계에 가서 지상을 유린해 나왔지만, 이제 참부모가 와서 그걸 바로잡아 가지고 본연의 위치로 돌아왔기 때문에, 지상에 있는 여러분 축복가정들이 형님의 가정이 되고 천상세계의 축복받은 조상들이 동생의 자리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지상에 재림해서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시대가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시대가 달라지니만큼 모든 성인 현철들이 하나되고, 종교권 전체가 한 방향으로 통일되고, 이것이 내려옴으로 말미암아 지상에서도 각 종단, 초민족 초국가적, 초유엔, 왕고(WANGO;세계엔지오연합)까지도 넘어서 가지고 영계의 관리권 내에서 일방통행할 수 있는 시대로 전진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알고 거기에 대비할 수 있는 축복가정들이 돼야 되겠습니다.

금년부터는 자기들이 지금까지 살던 시대와는 달라지는 것입니다. 180도 전환하지 않고는 탈락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또 이걸 넘어서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원리가 제시한, 가정적으로 결여됐던 모든 사실들을 재정비해야 됩니다. 정비는 다른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니에요. 아담이 완성한 자리에서 하나님의 명을 받아 가지고 자기 가정에서 처리하고 가지 않고는 자기 부부로부터 일족 전체가 가는 길이 막힙니다. 알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지금 선생님이 말씀하는 것이 지나가는 말이 아니에요. 이것을 딱 한 점에서 모든 것을 청산지어야 할 대전환시대에 왔기 때문에 거기에 대비할 수 있어야 돼요. 심신일체가 되어 이 일을 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