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로부터 축복을 받아 참사랑?참생명?참혈통으로 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로부터 축복을 받아 참사랑?참생명?참혈통으로 복귀해야

『중심이 문제입니다, 중심! 복귀도 중심이 없어서야 완결이 될 수 있습니까? 축복가정의 중심이 무엇입니까? 축복을 누가 해줍니까? 참부모가 해주는 것입니다. 결혼식을 누가 해줍니까? 자기 아들딸에게 핏줄을 합해서 어머니 아버지를 닮게 만들어 주는 그 결혼식을 누가 해줍니까? 타락하지 않았다면 누가 해줬겠어요? 자식을 낳아 준 참부모가 해주는 것입니다.』

그래, 참부모 있어요? 심각한 문제예요. 죽으면 대번에 걸려 들어가요. 죽어서 영계에 안 가겠다는 자신을 가진 사람 손 들어 봐요. 대통령이든 누구든 가게 돼 있는 것입니다. 여기 강에 흐르는 물은 큰 강을 거쳐 대해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대해에 들어가면 거기는 짠물이에요. 일대의 혁명적인 내용을 갖추지 않으면 거기에서 존속할 수 없는 것입니다.

『오늘날 결혼식은 천사장에게 끌려갔기 때문에 사회의 유명한 사람, 이름 있는 사람이 주례를 합니다. 옆으로 사다리를 놓고 위로 올라가겠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요즘은 결혼의 질서가 엉망이 되었습니다. 결혼은 뒤집어 할 수 없습니다. 순차적으로 해야 합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거꾸로도 하고 야단입니다.

또 복귀라는 내용과 그것이 호흡이 맞기 때문에 이렇게도 맞추고 저렇게도 맞춰 가지고 거꾸로도 통한다는 것입니다. 원래는 장자, 차자, 이렇게 난 순서대로 결혼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이럼으로 말미암아 역사적 조상, 천상세계에서 전부 다 뒤집어진다는 거예요.

『더 나아가 성적 퇴폐는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습니다. 친족 상간관계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간음한다는 말입니다. 어떤 나라에서는 할아버지가 손녀딸하고 살고, 시아버지가 며느리하고 살고 있습니다. 친족 상간관계가 벌어진 것입니다. 돌아갈 사람들이 중심을 모르니까 서로 되는 대로 살아 보는 것입니다. 이것이 지옥화되어 가는 세계가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지옥이에요, 지옥. 가정적 지옥, 국가적 지옥, 세계적 지옥, 하늘땅의 종교적 지옥이에요. 다 지옥입니다. 끝장이 나는 거예요.

『이러한 것을 누가 수습합니까? 하나님도 에덴동산에서 아담 해와가 타락하는 것을 간섭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사탄과 결혼하는 것도 간섭 못 했으니 끝날에 간섭할 도리가 있겠습니까?』알아야지요.

『결국 거짓 사랑, 거짓 생명,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거짓 혈통으로 엮어 놓았으니 참부모가 와서 이것을 다시 한 번 탕감복귀, 즉 이것을 완전히 부정해서 뒤집어 하나님의 뜻을 성사시켜야 하는 것입니다.』인류 전부가 해야 돼요. 예외가 없습니다. 대통령이나 상원의장이나 레버런 문 자신도 마찬가지지요.

『따라서 ‘죽고자 하는 자는 산다’는 말은 탕감할 때까지 사망세계에 살아 있는 것이 죽을 자리까지 가더라도, 죽고 나서도 살 수 있는 여력이 있어야 살아난다는 것입니다. 죽는 것을 슬퍼하고 도망가고 싶다고 하는 사람은 영원히 부활권이 없습니다.』여기 국회의원 가운데 그런 사람이 몇 사람이나 있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성경에는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다”고 했습니다. 그러니까 하나님도 마찬가지이고 참부모도 마찬가지인데, 하늘나라 가겠다는 사람은 어떻습니까? 하나님도 살겠다는 인간 한 생명, 한 생명을 살려 주기 위해서는 그 반대로 죽을 자리에 가기 전에는 살릴 수 있도록 지탱하지 못합니다.』

주님이 그렇고 하나님도 그런데, 믿는 신앙자들은 어때요? 몇십 배, 몇백 배 죽을 각오를 해야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줄을 걸어서 벼랑에 떨어진 사람을 살리려면 죽을힘을 다해 끌어 올려서 그 기준 이상 되어야만 사람도 살고 하나님도 살아나는 것입니다.』그래야 종교도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이거 이론적인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