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 달성과 심정문화세계 창건에 동역자가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 달성과 심정문화세계 창건에 동역자가 되자

『본인은 한민족을 선택하여….』나도 백의민족으로 태어났으니 할 수 없어요. 이 조국이 무엇인지, 고향이 무엇인지, 비가 오고 자연의 재해가 찾아오면 염려되는 것이 이 땅이에요, 이 땅.

『한민족을 선택하여 평화 문화세계를 이루려는 하나님의 뜻을 일찍부터 알았기에 50여년 동안 전심전력을 다해 국내외에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를 중심한 이념 운동을 토대로 통일의 기반을 조성해 왔습니다.』

소련도, 중국도, 일본도, 미국도…. 여러분 국회의 힘 가지고 돼요? 내 힘을 빌려야 될 거예요, 싫더라도. 알아들었어요, 안 알아들었어요?「알아들었습니다.」싫더라도 대답해 보라구요. (박수) 훈장 선생한테 매 맞고 감사하면 그 훈장이 복을 주는 것입니다. 문 총재도 마찬가지예요. 내 말이 아니에요. 하늘을 대신한 대변자라는 것입니다.

『그 동안 본인이 주창해 온 하나님주의는 유신론과 무신론의 상반된 가치관의 통일은 물론, 세속적 인본주의를 해방할 수 있는 유일한 사상으로 세계 각국의 지도자들과 사상계에서 검증되었습니다.』여기에서 검증해야 된다구요.

『한민족을 이끌어 세계로 도약해 웅비시킬 사명을 가진 국회의원 및 내외귀빈 여러분!

우리 다 같이 참사랑의 하나님주의로 우리의 가치관을 정립하고 국민사상 무장에 총궐기합시다!』(박수)

『우리 자신과 한민족과 세계 평화를 위해 남북통일운동을 신앙화합시다!』(박수) 김일성은 유물론을 중심삼고 종교인들의 철두철미한 신앙 이상의 자리에 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리고 진정으로 더불어 함께 살고 싶어하는 참사랑, 원수까지도 사랑하는 마음으로 통일운동에 앞장서는 의인과 지도자들이 됩시다!』(박수) 감사해요.

『하나님의 왕권시대를 맞아, 우리 모두 하나님을 중심하여 남북통일을 이룩하고 초국가적으로 하나님의 심정문화세계를 창건하는 데 함께 동역자가 되어 하나님의 고향과….』하나님은 고향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고향을 가지고 있지만 하나님은 고향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고향과 하나님의 조국이 없어요.『하나님의 조국광복을 성취합시다!』(박수)

『하나님의 축복이 나라와 여러분의 가정에 늘 함께 하시기를 빕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박수)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