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파탄, 청소년 윤락 등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가정 파탄, 청소년 윤락 등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유엔을 중심삼고 볼 때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도 많은 문제점을 안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에게 제일 어려운 것을 하라고 하면 그것을 할 사람이 있어요? 엔 지 오 책임자들은 현재의 정권이나 사회악을 중심삼고 이러고 저러고 지적하지만, 본인과 같이 유엔의 역할과 공산주의와 인본주의를 소화하는 문제 등 그런 것을 지적합니까? 너무 차원이 높아서 듣고 나서는 멍해합니다.』여기에 있는 여러분도 그런 사람이 많을 거예요.

『그러한 높은 차원의 내용을 알아야 반대할 수 있지 반대할 수 없습니다.』

협박 공갈한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나 협박해 가지고 성공하겠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전부 다 협박 공갈했다고 하다가 알고 보니 진짜이기 때문에 세계가 무릎을 꿇고 따라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언론인들은 문 총재의 눈만 보면 세뇌 당한다고 했습니다. ‘레버런 문이 브레인 워시(brainwash;세뇌하다)의 챔피언이다.’ 그런 소문이 나 있지요? 만나지 말라는 것입니다. 눈만 맞추면 세뇌 당한다는 것입니다. 세상에! 그런 바보 같은 말이 어디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모르는 기간에 문 총재는 기반을 닦았어요. ‘자라, 자라! 놀아라, 놀아라! 춤춰라, 춤춰라! 먹고 마셔라! 내 갈 길이 바쁘다.’ 하고 나온 것입니다.

『그들은 ‘옳기는 옳습니다.’ 하는 것입니다. 청소년 윤락과 가정 파탄, 마약문제, 에이즈문제, 특히 순결한 혈통을 어떻게 남기겠느냐 하는 문제를 그들은 모릅니다. 그에 대한 해결 방법은 국가는 물론 유엔과 같은 세계기구의 지도자들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게 거짓말이야, 참이야?’라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하나님 왕권 즉위식 이후에 할 수 있는 조건을 확실히 가르쳐 줄 것입니다. 지금까지 문제가 뭐냐 하면 핏줄이 문제입니다, 핏줄! 그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회단체나 정부도 상관없습니다. 학교도 상관없습니다. 지금 이 세상에 수많은 나라가 있지만 하나님의 핏줄과 관계되어 있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사탄에 속해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별수 없습니다. 하나님을 따라가고 참부모를 따라가는 것 외에는 중심자리가 없습니다.

오늘 이 새천년 시대에 할 일이 무엇이냐 하면, 그 동안 하나님도 해방이 안 되었고, 참부모도 해방이 안 되었는데, 이제는 하나님의 왕권 정착 아래 해방된 천지부모와 자녀가 되었으니 두려워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감옥에 들어가더라도 무서워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오히려 천국에 빨리 가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젊어서 가면 얼마나 좋겠어요? 손해납니까? 천상 천하 온 우주가 내 손안에 들어와 주인이 되는데 왜 부정합니까? 죽으나 사나 걱정할 게 없어요. 그렇게 돼 있어야 합니다.』돼 있어요? 입을 벌려서 평하지 말고 연구하세요.

『여러분은 개인 완성을 어떻게 하는지 압니까? 개인의 몸 마음이 하나되는 길을 압니까? 타락할 때에 사탄의 핏줄을 이어받은 사랑의 힘이 양심의 힘보다 더 강했다는 것입니다. 이게 문제입니다.』육신이 문제예요. 육신은 정욕을 이길 수가 없습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몸뚱이가 하자는 대로 해서는 안 됩니다.』

이렇게 되면 피해가 얼마나 크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까지 꽁꽁 잡아맨 것을 알아야 돼요. 천지가 암흑 천지가 된다는 것을 실제 안다면 무슨 개인적인 사정을 보겠어요? 몸뚱이를 짓밟아 가지고 들이 차 버리지요.

이놈의 몸뚱이! 제일 좋아하는 것이 남자는 여자, 여자는 남자예요. 거기에서 이중으로, 뱀이 두 혀를 가진 것과 마찬가지로 유인하기 위한 별의별 사기성 있는 내용을 가지고 나와서 난장판을 벌이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