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왕권을 가졌으니 법으로 치리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하늘이 왕권을 가졌으니 법으로 치리해야

이제는 하늘이 왕권을 가졌기 때문에 법을 중심삼고 치리해야 돼요. 왕권을 수립하면서 3대 하늘나라의 헌법을 발표했어요. 가정에 대한 헌법과 외부의 헌법, 6대 헌법이 발동됐다구요. 그대로 살면 종교가 필요 없어요. 가정이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모시고 사는 거예요. 에덴동산에서 타락한 것이 뭐예요? 아담가정을 중심삼고 같이 살지 못한 거예요. 부모로 모시지 못했어요.

부모 앞에 효도해야 되고, 그 부모가 바라는 나라의 충신, 또 세계에서 성인, 하늘땅에서 성자의 도리까지도 해야 돼요. 그건 자동적으로 이루어지는 거예요. 자동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데 그것을 다 못 이루었기 때문에 선생님이 탕감해서 몇천년의 것을 가정에 축소해 가지고 모함이 있더라도…. 사탄이 별의별 방해를 해 가지고 깨뜨려 버리려고 했지만 깨뜨려 버리지 못했어요.

선생님이 자리잡아 가지고 모든 전부의 기준을 이미 싸워 가지고 사탄이 반대하다가 굴복한, 승복한 기반이 있기 때문에 사탄은 그 자리에 들어올 수 없어요. 세계로 축소했기 때문에 이 범위 내에 들어올 수 없어요. 그러니까 할 수 없이 사탄도 굴복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다 모르지만, 사탄이 굴복한 것이 며칠이라구?「3월 21일입니다.」언제 3월 21일이야?「1999년 3월 21일입니다.」그것을 알아둬야 된다구요. 벌써 그건 하나님이 사탄 앞에 눈치를 했다구요. ‘야야, 너 문 총재가 자리잡고 끝나게 되면 용서할 수 없다.’ 한 거예요. 방향이 180도 달라지기 때문에 그때는 용서가 없다는 거예요. 진짜 무저갱에 갇힌다는 거예요. 지상에서 쫓겨날 뿐만 아니고 무저갱에 갇히는데, 무저갱이라는 것이 굴 구멍 같아서 끝이 없어요. 지옥과 더불어 뚜껑을 닫아 버리는 거예요. 지옥의 원성을 듣지 않아요.

지금까지는 지옥의 문을 닫지 못했어요. 하나님이 높은 자리에 계시더라도 그 원성을 듣고 있어서 그걸 구해 주기 위한 것이 끝 안 났기 때문에 그걸 처리 못 한 거예요. 그러나 이제는 모든 것이 끝났어요. 다 가르쳐 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