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일 기간을 지내고 새로운 결심으로 출발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40일 기간을 지내고 새로운 결심으로 출발하라

네 집사람이 누구야? 네 이름이 뭐인가?「김명희입니다.」김명희가 여기에 뭘 하러 왔어? 조사하러 왔어? 이 자식아! 세상 같으면 지옥 밑창에서 뭐라고 할까…. 뻔뻔스러워! 살려고 왔어, 죽으려고 왔어, 반대하려고 왔어? 똑똑히 알고 지내라구. 알겠나, 이 자식아?「예. 알겠습니다.」

너로 말미암아 신앙적으로 죽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알아? 여편네도 특별히 택해 준 거야. 전과자야. 축복받을 때 전과 몇 범이었어? 3범인가 되었지?「아닙니다.」몇 번이야?「한 번 했습니다.」뭐가 한 번이야? 한 번이 아니잖아?「수택리 땅 때문에 들어갔습니다.」결혼할 때 내가 전과자도 해준 거야. 네 사람 가운데 한 사람이야, 이 자식아! 사탄이 끌어가는 거야. 사탄들이 탕두(강도)질을 해. 사탄세계를 열어 주려고 했는데 진짜 사탄이 됐어. 124가정이에요. 유엔에 가입한 국가가 120개였는데, 전과자들로 네 가정을 더 해준 거예요.

똑똑히 정신 차리라구. 알겠나?「예.」죽지 않고 살아남은 게 용치. 이제 앞으로 그렇게 가 보라구, 어떻게 되나. 아들딸은 있나?「예. 있습니다.」여편네는 어디에 갔어?「여기에 있습니다.」이혼했다는 말을 들었는데?「다시 합쳤습니다.」언제?「한 6년 됐습니다.」그러면 반대할 때 합쳤나?「반대를 멈출 때 합쳤습니다.」합쳤으면? 자기 멋대로야. 통일교회 선생님이 그렇게 가르쳤나? 원래는 결혼 안 해줄 것을 해준 거야. 다시 회개하고 탕감해야 될 거야. 알겠나?「예.」

이번에 온 사람들은 가정들끼리 40일을 하고 새로운 결심을 해야 돼요. 내가 원리 말씀을 얘기했댔자 필요 없어요. 영계의 사실을 알아야 돼요. 영계에 언제 갈지 몰라요. 이제부터 선생님이 기도하게 되어 있어요. ‘하나님, 내 가는 길에 반대되는 것은 없습니다. 하나님 마음대로 하소!’ 하는 거예요. 재까닥 재까닥 하는 거예요. 국회가 이번에 문 총재를 우습게 알았는데 하루저녁에 다 폭삭 했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자기들도 모르게 했어요. 어떻게 그렇게 하는지 몰라요.

선문대 부총장은 왜 왔나?「뵈러 왔습니다. (서영희 부총장)」어제 참석했댔어?「물론이지요.」물론은 또 무슨 물론이야?「당연히 해야지요.」우리 선생님이 나만 못하다 했지?「아니오. 너무 잘하셨어요.」내가 자기를 세워서 써먹으려고 했는데, 조절이 틀렸다고 해서 다 깨졌어요. 이제는 이화여대 총장이니 졸업생들이 많이 따라오게 해야 되는 거예요. 안 따라오다가는 곤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