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어떤 나라도 참부모를 따라가지 않으면 살길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세계 어떤 나라도 참부모를 따라가지 않으면 살길이 없어

여기 공자의 얘기가 문제가 아니에요. 그 이상 다 가르쳐 줬어요. 효자가 어떻고, 가정이 어떻게 완성하고, 나라가 어떻게 완성하고, 하늘땅이 어떻게 완성하는지 다 가르쳐 줬다구요. 그 다음에는 하나님을 해방해 가지고 왕권 수립을 했어요. 그러니까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에 들어온다는 거예요.

2년 동안에 통일교회가 얼마나 발전했는지 알아요? 얼마나 발전했는지, 40년 이상의 발전을 했어요. 유엔이 어떤 곳이에요? 미국 정부가 어떤 곳이에요? 미국 정부가 레버런 문을 빼놓으면 망하게 돼 있어요. 안 따라올 수 없게 되어 있어요. 유엔도 그래요. 유엔이 갈 길이 없어요. 미국 정부를 마음대로 컨트롤할 수 있는 거예요. 세계가 전부 다 명령일하에 안 따라가면 안 되게 되어 있어요. 일본이든 소련이든 어떤 나라든지 말이에요. 그런 입장에 서 있는 거예요.

미국이 나를 따라가야 돼요. 그 단계에 들어왔어요. 이번에 미국 50개 주를 순회강연하면서 모든 종교계의 연합운동을 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통일교회가 필요 없어요. 교회가 필요 없다구요. 축복을 받아야 된다구요. 이번에 가면 기성 결혼한 사람들도….

목사들도 그래요. 이번에 60명이 축복받는 것을 본 거예요. 그것이 세계적 사건이에요. 완전히 세계가 뒤집어진 거예요. 한 곳에서 60명이 문제가 아니라 6천 명, 6억 사람이 결혼한 것보다 더 큰 소문이 벌어진 거예요.

세상은 지금 제일 문제가 청소년문제와 가정파탄 문제예요. 하나님의 사랑이라는 것을 찾아볼 수 없어요. 완전히 지옥화되었어요. 그것을 살려 줄 수 있는 것은 통일교회밖에 없어요. 문 선생이 가르쳐 주는 가정의 문제라든가 그 근본적인 모든 문제가 얼마나 귀하냐 이거예요. 여기에서는 봉태를 중심삼고 중고등학교 1천만에 해당하는 학생들의 교육이 다 끝나지 않았어요? 다 끝났다구요. 짝짓기까지 해주는 거예요.

그런 일을 한 거예요. 그것을 선생님이 혼자 한 것이 아니에요. 선생님이 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하나님이 도우셨어요. 타락권 내를 벗어난 아들의 축복받은 가정의 자리를 절대 보호해야 되는 거예요. 이제부터 하나님이 왕권 자리에 섰기 때문에 천대받고 별의별 타락하던 그런 자리를 하나님이 보기도 싫어해요. 또 선생님이 전권을 중심삼고 처리해 줘야 돼요. 이제부터 그 법에 걸린 사람은 용서할 수 없어요. 당신들을 여기에 불러올 수도 없어요. 내가 길을 떠나기 전에 허락해 준 거라구요.

어떻게 될지 아직까지 몰라요. 이제부터 여러분을 통해 가지고 타락한 후에 태어난 아들딸을 어떻게 처리하느냐 하는 문제가 심각해요. 축복받아 가지고 바람피워 핏줄을 남긴 거예요. 다 세상을 모르니까 그렇게 살지요. 다 두고 보라구요. 그렇게 알고 끝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