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소를 새로 인수하면 조선업계를 점령하는 것은 문제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조선소를 새로 인수하면 조선업계를 점령하는 것은 문제없어

배를 이번에 해놓으면 조선세계의 해양권을 점령하는 것은 문제없어요. 그러면 현대하고 대우의 중간에서 우리가 춤출 수 있어요. 도크(dock)를 빌려 가지고 큰 배를 만들어서 팔아먹을 수 있어요. 그 다음에는 돈을 만들어 가지고 현대니 대우의 주식만 사면 되는 거 아니에요? 시장에 가서 세계적으로 사는 거예요. 나중에는 몇 개국이 달라붙어 가지고 한꺼번에 다 몰아올 수 있는 거예요. 안 그래요? 문제가 없다구요.

지금 이것을 못 하면 조선세계에서 10년, 20년 걸려도 안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선생님이 일생동안 남겨 놓을 것은 바다예요. 바다하고 산이에요. 그 주인이 되어야지요. 바다의 주인, 그 다음은 뭐예요? 육지의 주인 아니에요? 그렇게 되면 만물을 사랑하면 하나님 대신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전시관도 만드는 거예요. 전시할 수 있는 박물관을 만들어야 돼요. 곤충 박물관, 조류 박물관, 식물 박물관, 분과적으로 만드는 거예요. 만물 박물관, 만물 대학을 만들어 가지고 그걸 전부 다 감정하고 하나님이 창조하던 내용을 알아 가지고 기를 수 있고, 해체해서 분배도 할 수 있게끔 해야 된다구요.

그 다음에는 전세계 국가에서 땅에 대한 모든 질을 평가하게 하는 거예요. 에프 비 아이(FBI; 미국중앙정보국)에는 미국의 땅, 어디 도시, 길 가운데 있는 군(郡) 군(郡) 지나가고 마을 들어가는 모든 흙이 들어와 있어요. 그러니까 미국을 무시 못 해요. 본격적인 준비를 해 나왔다 이거예요.

그게 뭐냐 하면, 범죄인이 생기면 범죄인의 신발이라든가 옷이라든가 보면 벌써 어디 무슨 공장에서 만든 것이라는 것을 대번에 알아요. 어디서 만든 옷인지 대번에 안다구요. 돈도 그래요. 자기들이 달러를 쓰는데 벌써 번호가 달라요. 아시아 번호, 남미 번호, 전부 다 달라요. 그것이 많게 된다면 벌써 남미의 마약을 판매한 돈이 돌아간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다 그렇게 판을 짜놓고 있더라구요.

흙이 어디 흙이냐 이거예요. 운동화는 걷기만 하면 흙이 묻잖아요? 그 흙을 하나 둘 분석해 가지고 어디 땅에서부터 어디 땅을 거쳐왔다는 기록이 쫘악 나와요. ‘이 사람이 어디 어디로 해서 걸어왔구만! 어디까지 왔구만!’ 하고 다 안다구요. 그렇게 준비해 놨다구요.

미국을 그렇게 만만하게 생각하면 안 돼요. 그 나라를 지금 우리가 타고 앉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부시 행정부도 지금 그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