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참사랑?참생명?참혈통 관계를 맺는 것이 근본 된 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참사랑?참생명?참혈통 관계를 맺는 것이 근본 된 문제

여러분이 지금 여기서 수련 받으면서 주장하는 나, 내가 어떻고 내가 어떻고 하는 그 나가 어떤 것이냐? 오만 가지 잡동사니, 냄새나고 하나님이 침 뱉어 버릴, 가래침만도 못한, 오줌만도 못한, 똥 덩어리만도 못한 나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심각하지요? 다 심각해요. 자기를 보게 되면, 대가리가 크다고 나 이렇다 하는데, 선생님이 생각하는 것보다 얼마나 앞서 있는지 몰라요. 거기로 돌아가야 돼요. 나를 위한 세계가 아니에요. 나를 위한 것이 아니에요. 본래에 하나님 것입니다, 하나님 것. 그걸 전부 돌려 드리지 않고는 나를 찾을 길이 없어요.

뭐 생축헌납이니 무엇이니 하는데, 나라가 문제예요, 이놈의 나라. 내가 수십억 수백억 달러를 벌었지만 나 돈 한푼 없어요. 세계를 위해 다 뿌렸어요. 그걸 누가 도둑질 못 해 갑니다. 거기에는 생명의 씨가 박혀 있어요. 반드시 그 세계에 가서 싹이 터 가지고 난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보호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보호하고 있다구요.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감옥에 들어가든지 어디 가든지 나는 망하더라도, 그 자리에 내가 소원하는 이상의 자리를 남기고 갔으면 그것을 다 이루고 나서야 하나님이 다른 일을 하게 되어 있는 거예요. 그런 신념을 갖고 있어요, 갖고 있지 않아요? 어때요? 있어요?「예.」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있다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나보다 낫게?

조그만 일본 나라면 일본 나라의 가정을 대표할 수 있는, 세계 가정, 하늘나라의 왕자의 가정을 대표할 수 있는 나예요. 수작들 그만두라구요. 일본 사람을 중심삼고 미국에 갔다면 미국에 와서도 문제가 되고, 어디든 다른 나라에 가더라도 고향으로 도망 올 수 있는 패들이에요. 그런 패들이 나라고 손 들 자신이 있어요? 자신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

그 몸 마음이 하나됐어요? 하나됐어요? 하나됐어요? 너 하나됐어?「아직 안 됐습니다.」그런데 왜 손 들어? 누더기 짜박지들, 이거 형편이 없는 자신임을 알아야 돼요. 이것이 깨져야 되고, 용광로에 들어가 가지고 녹아나야 돼요. 물이 되어서 다시 어떠한 형태의 틀에 부어서 만들어야 돼요. 몇백 번 하더라도 해야 됩니다.

그 탈을 그냥 써 가지고 ‘아이고, 선생님, 일본에서 어디 나왔습니다. 뭘 했습니다.’ 그러고 있어요. 그거 나하고 상관없어요. 그것이 나를 회복하고 나를 이루는 데 아무 상관없어요. 하나님의 참사랑, 하나님의 참생명, 하나님의 참혈통적 관계를 어떻게 나와 더불어 생사지권을 넘어서 가지고 맺느냐 하는 것이 제일 근본 된 문제입니다. 알겠어요?「예.」